2024-11-14 목요일 01:21 오후
14.7 C
Seoul

‘언니네 산지직송’ 차태현, 속옷 없다더니 갯장어 조업까지 끌려간 사연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언니네 산지직송’이 옥수수 수확에 이어 역대급 갯장어 조업 현장을 공개한다. 

오늘(29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 7회에서는 세 번째 손님 차태현과 함께 경남 고성에서 일하고 즐기는 사 남매의 어촌살이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남 고성 옥수수밭에서 끝없는 낫질의 향연으로 노동의 진가를 맛본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그리고 게스트 차태현의 수확 현장이 이어질 예정. 직송을 마친 언니네의 꿀맛 같은 휴식 시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더위 노동 후의 짜릿한 보상으로 계곡을 찾은 멤버들은 시원한 계곡물과 함께하며 더위를 씻어낸다. 

막냉이 덱스의 완전체 합류와 함께 시작되는 저녁 식사 시간도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제철 요리사 염정아는 땀 흘린 식구들을 위해 특별 보양식을 준비한다는 전언. 덱스는 누나들의 애착 인형으로 막내미를 발산하며 등장, 불 피우기부터 통발 설치까지 ‘언니네’에서 없어서는 안 될 ‘힘’ 캐릭터로 활약한다. 직접 수확한 고성 옥수수를 품은 염정아 표 ‘옥수수 삼계탕’과 함께 ‘양념 박씨’ 박준면의 파김치도 역대급 반응을 이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는 교집합을 가진 차태현과 안은진은 이날 아바타 요리 듀오로 호흡을 맞춘다. 안은진은 움직일 때마다 질문 폭격을 하는 차태현을 보며 “나랑 비슷한 사람이 나타났다”라며 반가워 한다. 노동을 통해 부쩍 친해진 두 사람은 쿵짝 잘 맞는 예능 스승과 제자로 티키타카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안은진은 마치 원래 멤버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든 차태현을 향해 “내일 갯장어 조업도 같이 하자”라며 끊임없이 ‘산지라이팅’에 나선다. 이에 차태현은 “너 굉장히 질척대는구나”라며 학을 떼는 모습을 보이지만, 당찬 거절과 달리 다음 날 사 남매와 함께 배에 오른 차태현의 모습이 예고되며 그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속옷도 없다”라며 빠른 탈출을 예고했던 차태현이 고성에서의 두 번째 직송인 ‘갯장어 조업’까지 합류하게 된 사연이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날카로운 입과 넘치는 활력의 제철 맞은 갯장어 조업 현장이 펼쳐진다. 예상불가 공포의 갯장어잡이 현장이 공개되자, 그동안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던 안은진이 울먹거리며 최초 직송 포기를 선언하는 듯한 모습을 예고해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 7회는 오늘(29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12월 컴백’ 트와이스, 새 미니 앨범 ‘STRATEGY’ 콘셉트 포토 첫 선! 내추럴 & 러블리 에너지

 트와이스가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을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티저 포토를 첫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단체 이미지 속 아홉 멤버는 도로에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여유로운 애티튜드를 뽐냈다. 특히 비비드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키치한 스타일링은 본연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였고, 아홉 멤버의 표정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했다. 개인 티저에서는 나연, 정연, 미나가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바이브로 시선을 붙잡았고 모모, 사나, 지효는 새하얀 뭉게구름이 피어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환상 비주얼을 뽐냈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다현, 채영의 환한 웃음과 꽃을 든 막내 쯔위의 물오른 미모가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은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트와이스와 특별한 시너지를 이뤘다. 지난 10월 메간 디 스텔리온의 'Mamushi'(마무시)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 이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는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트와이스는 반가운 컴백을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21일(이하 현지시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11월 23일~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트와이스 "스트래티지" 팝업)을 열고 원스(팬덤명: ONCE)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2025년 4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 'Coldplay '(콜드플레이 )의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지난 7월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끝으로 성황리 마무리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통해 각지 초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을 누비며 국내외 음악팬들을 매료한 '스타디움 아티스트' 트와이스와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STRATEGY' 및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을 정식 발매한다.

12월 브리티시 3인조 보이밴드 ‘New Hope Club’(뉴호프클럽) 내한공연 열린다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주최하는 첫번째 내한 공연이 열린다.외모, 퍼포먼스, 음악성,...

조 말론 런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 발탁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배우 김명수, 유니버설 레코드 필리핀과 에이전시 계약 체결! 아시아 프린스로 발돋움 완료

  ‘로코 왕자’ 배우 김명수가 필리핀 현지의 열렬한 러브콜 속 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