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2022 활약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스타 1위

(사진 제공: 익사이팅 디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김선호, 2022 활약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스타 1위
네티즌들이 2022 활약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스타로 김선호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2022 활약이 기대되는 호랑이띠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김선호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4,830표 중 2758(57.10%)표로 1위에 오른 김선호는 지난해 사생활 논란으로 큰 위기를 겪었으나 연애매체 ‘디스패치’가 보도한 전 여자친구와의 카톡 내용으로 전환점을 맞이했다. 이로 인해 각종 방송에서 하차했던 김선호는 광고 재개를 시작으로 영화 ‘슬픈 열대’에도 캐스팅되며 스크린으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2위는 457(9.46%)표로 유아인이 차지했다. 배우와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유아인은 작년 넷플릭스 ‘지옥’에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유아인은 올해에도 영화 ‘서울대작전’, ‘승부’, ‘하이파이브’ 등을 촬영하고 연내 개봉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는 419(8.67%)표로 이승기가 선정됐다. 지난해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이승기는 작년 드라마 ‘마우스’에서 뛰어난 사이코패스 연기를 선보여 좋은 평을 받았다. 예능인으로서도 SBS ‘집사부일체’, JTBC ‘싱어게인’,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등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 이승기는 ‘2021 S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 전소민, 이장우, 류준열 등이 뒤를 이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