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요일 08:12 오후
25.7 C
Seoul

방탄소년단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 1위…’2년 연속+3관왕’의 영광 안아!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방탄소년단, 트레저, 세븐틴이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 최종 수상자가 됐다.

지난 6일 오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2021 한터뮤직어워즈의 ‘후즈팬덤상’ 파이널(FINAL) 투표가 종료됐음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이 최종 1위에 선정됐음을 공식 발표했다. 

파이널 투표에 진출한 두 팀은 방탄소년단과 트레저로, 지난해 12월 15일 진행한 톱 40 투표부터 파이널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팬덤의 무한한 지지를 받은 두 팀이 결승에서 만나게 된 것. 두 후보의 팬덤인 ‘아미’와 ‘트레저 메이커’는 파이널 투표 댓글 창에서 ‘I LOVE YOU ARMY'(아미 사랑해), ‘FIGHTING TEUME'(트레저 메이커 파이팅) 등 각자의 팬덤을 응원하며 투표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이 79.54%, 트레저가 20.46%의 득표율을 차지하며, 작년에 이어 2연속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후즈팬덤상’ 2위는 트레저, 3위는 세븐틴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됐다. 

‘후즈팬덤상’은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첫선을 보인 후 두 번째로 시상하는 상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덤 중 가장 화력이 높은 팬덤과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팬덤 특별상’이다. ‘후즈팬덤상’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투표 100%에 기반해 수상자가 결정되는 상으로서, 그 의미는 더욱 특별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제3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시상된 ‘후즈팬덤상’에 이어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시상되는 ‘후즈팬덤상’까지 차지. 2년 연속 1위에 올라 팬덤 화력 세계 1위의 위엄을 증명했다. 또한 ‘초동기록상’, ‘아티스트상’, ‘후즈팬덤상’까지 3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021 한터뮤직어워즈 ‘후즈팬덤상’은 3위까지 시상되며, 후즈팬 측은 ‘후즈팬덤상’ 1위 수상자인 방탄소년단를 포함해 트레저, 세븐틴과 그 팬덤을 위해 국내외 광고 구좌를 활용해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팬덤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서의 시상식을 만드는 것이다.

한편, 2021 한터뮤직어워즈는 어느덧 막바지에 다다라 ‘특별상’ 수상자 발표만을 앞두고 있다. 2021 한터뮤직어워즈의 ‘특별상’은 케이팝의 특별한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본 상의 수상자는 특별한 분야에서 음반, 음원, 소셜, 미디어 등 다방면으로 활약한 아티스트임을 의미한다. 해당 부문은 부문별 TOP 1을 선정하며, 시상 기준은 종합 점수 100%로 결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10일 후즈팬 앱 및 SNS를 통해 발표된다.

2021 한터뮤직어워즈와 ‘후즈팬덤상’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후즈팬 앱과 SNS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수사반장 1958] 이제훈X이동휘, 고아원 수사 나선다! 고아원 원장 김수진, 수사 1반의 다음 타깃 등극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이동휘가 고아원 수사에 나선다.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MBC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 측은 4회 방송을 앞둔 27일, 수사 1반의...

제로베이스원 김태래, ‘눈물의 여왕’ OST ‘더 바랄게 없죠’ 오늘(27일) 발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김태래가 ‘눈물의 여왕’ OST 열한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김태래는 오늘(27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의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를 발매한다.‘더 바랄게 없죠’는 극 중 다혜(이주빈 분)를 향한 수철(곽동연 분)의 진심 어린 사랑과 소중한 것들을 지켜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수철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가사는 물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지는 김태래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특히 ‘더 바랄게 없죠’는 흔들림 없는 수철의 지극한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던 놀이동산 장면에 처음 삽입돼 깊은 여운을 자아냈다. 배우들의 명연기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한 만큼, 베일을 벗을 OST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섬세한 표현력과 음색으로 곡의 애틋한 분위기를 고조시킨 김태래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로, 데뷔와 동시에 K-POP 신기록을 연달아 경신,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10관왕을 비롯해 16개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5세대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이번 OST ‘더 바랄게 없죠’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박진호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오랜 호흡을 맞춰왔던 두 사람인 만큼,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할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한편, 김태래가 가창에 참여한 ‘눈물의 여왕’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 아내에게 돌아가기 위해 조력자 문태유와 고군분투!

 김수현이 김지원의 곁으로 돌아가기 위한 반격을 개시한다.마지막까지 2회만을 남겨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더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최백호, KISS OF LIFE (키스오브라이프),비, 이용진, 크러쉬 출격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가 다이나믹 듀오, 최백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