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 목요일 09:50 오전
-3.2 C
Seoul

[다리미 패밀리] 김혜은, 돈다발 찾기 위해 아무도 몰래 신현준의 서재 침입!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김혜은이 청렴동에 자신의 돈이 퍼졌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어제(9일) 방송된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 13회에서 백지연(김혜은 분)은 자신의 돈을 찾기 위해 남편 지승돈(신현준 분)의 서재를 뒤져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어제 방송에서 서강주와 이다림, 차태웅, 이차림이 모여 사자 대면을 펼친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7%(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토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지연(김혜은 분)은 강주와 함께 도둑맞은 돈을 찾아 나섰다. 배해자(오영실 분)를 만나기 위해 청렴 세탁소 장남 이무림(김현준 분)의 결혼식장에 들이닥친 지연은 그녀에게 받은 돈이 자신이 도둑맞은 현금이라고 확신했다. 지연은 해자에게 어디서 돈을 받았는지 물었고, 해자는 고깃집에 온 손님이라고 거짓말했다. 이에 지연은 유일한 희망이었던 해자에게 원하는 답을 듣지 못하자 답답함을 호소하는가 하면 청렴동에 자신의 돈이 쫙 깔려있다는 사실에 분노를 드러냈다.

한편 무림의 신부 송수지(하서윤 분)의 엄마이자 경찰서장 윤미옥(김선영 분)은 결혼식이 끝난 후 봉희, 안길례(김영옥 분), 이만득(박인환 분)을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나섰다. 경찰들 사이에 낀 세 사람은 마치 연행당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이후 취조를 당하는 기분을 느낀 만득은 숨을 헐떡였고, 경찰들은 만득을 부축해 방으로 모셨다. 여기에 경찰들이 돈을 숨겨둔 침대를 눌러보자 길례와 만득은 불안해하며 모두를 내쫓기도.

뿐만 아니라 경찰인 무림이 의심하지 않게 새 돈과 헌 돈을 마구 섞어 무림에게 건넨 봉희와 길례, 만득은 으악산에서 파온 돈을 의심 없이 그에게 전달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무림은 받은 돈을 그대로 다림의 수술비를 갚기 위해 승돈에게 건넸고 도둑맞은 돈이 돌고 돌아 주인인 지연의 집까지 들어가 극의 불안감을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강주와 태웅의 팽팽한 대치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다림이 지승그룹에 취직하자, 못마땅해한 태웅은 강주에게 다림을 해고할 것을 요구했다. 태웅의 선 넘는 행동으로 강주는 어이없어했고, 유치한 싸움이 시작됐다. 태웅은 강주에게 “다림이한테 전화한다고 해놓고 희망 고문시켰잖아”라며 강주의 신경을 건드렸다. 이를 들은 강주는 다림이 8년 전 자신과 하룻밤을 보냈다는 사실까지 태웅에게 말했다고 착각해 그녀를 향한 배신감에 휩싸였다.

다림에게 단단히 삐진 강주는 “나는 첫날 밤 이야기를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다 일러바치는 여자 처음 봤다”며 그녀에게 상처를 안겼고, 이에 다림은 태웅과 차림을 불러 사자 대면을 가졌다. 결국 강주는 자신이 오해했다는 사실로 인해 안절부절못했다.

방송 말미, 승돈이 무림에게서 받은 돈을 찾기 위해 그의 방을 뒤지는 지연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과연 지연은 승돈이 숨긴 돈다발을 발견하고 자신의 돈을 찾을 수 있을지, 다림을 향한 강주의 짝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가면 갈수록 더욱 재밌어지는 ‘다리미 패밀리’의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봉희, 길례, 만득 경찰들한테 끌려가는 장면 너무 웃겨”, “오늘 봉희, 길례, 만득 보다가 배꼽 빠질 뻔”, “봉희랑 태준 두 사람 진짜 가족 같아. 감동 그 자체”, “무림아 승돈한테 돈 주지 마. 안 돼”, “강주, 태웅 다림이 두고 벌이는 경쟁 왤케 웃기지”, “김정현, 최태준 연기 진짜 잘한다. 두 사람 앙숙 케미 넘 재밌고 찰떡”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14회는 오늘 10일(일) 저녁 8시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라디오스타’ 구혜선, ‘대학생 대시 받아봤다’ 솔직 고백!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대학생에게 대시를 받아봤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수상한 그녀] 진영, 춘(春) 캐릭터 포스터 공개! “왕년엔 스타 아이돌 지금은 허당 프로듀서?!

 배우 진영이 정지소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오는 18일(수) 첫 방송...

“에이티즈(ATEEZ), 올 겨울 힐링 판타지로 초대! 미디어 아트 전시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개최!”

 에이티즈(ATEEZ)가 올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최근 에이티즈가 공식 SNS를...

2024년 마지막 밴드 대잔치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 최종 라인업 발표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킨텍스 5홀에서 개최 예정인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이하 CDF)’가 총 8팀이 새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