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 목요일 08:53 오전
-3.2 C
Seoul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제목 확정! 2025년 1월 3일 모두가 애타게 기다린 한지민-이준혁의 밀착 케어 로맨스 온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내년 1월 3일(금) 첫 방송을 확정하고, 이를 알리는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연출 함준호·김재홍, 극본 지은, 제작 스튜디오S·이오콘텐츠그룹)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당초 ‘인사하는 사이’라는 가제로 알려졌지만, 작품의 서사와 톤&매너를 좀더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나의 완벽한 비서’로 제목을 확정했다.

‘로코퀸’ 한지민과 ‘新로코킹’ 등극 예감 이준혁의 만남은 이 작품의 최대 기대 포인트다. 본업만 끝내주게 잘 하는 CEO 강지윤과 일도 케어도 끝내주게 잘 하는 완벽한 비서 유은호로 만나 선보일 밀착 케어 로맨스가 미슐랭 3스타 로맨스 맛집의 탄생을 예고,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오픈런’ 대기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오늘(13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헤드헌팅 회사 ‘피플즈’ 대표 지윤의 사무실이 담겨 있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사무실은 포근한 느낌을 준다. 그 햇살을 따라 시선을 아래로 내리면 잘 정돈된 책상이 보인다. 업무 효율이 절로 올라 갈 것만 같은 이 책상은 누군가의 다정한 손길이 더해졌다. 바로 지윤의 완벽한 비서 은호다. 보기만 해도 안정감을 주는 향긋한 라벤더 화분에 붙어 있는 “좋은 아침입니다. 대표님”라는 그의 메모는 입가에 절로 미소를 띄우게 한다. 이미지만으로도 그 완벽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무엇보다 한지민-이준혁이라는 드라마사에 길이 남을 비주얼 끝판왕들의 로맨스 만남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로코퀸’ 한지민은 이번엔 일 밖에 모르는 까칠한 대표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장르물에서도 멜로 눈빛을 쏘아대며 여성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준혁은 드디어 ‘로맨틱 가이’로 컴백, 당당히 ‘로코킹’의 자리를 노린다. 보기만 해도 눈 호강 되는 두 선남선녀들의 밀당없는 밀착 케어 로맨스를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어지는 이유다.

제작진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열혈사제2’ 후속으로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가 2025년 1월 3일 시청자 여러분들을 찾아간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한지민과 이준혁의 로맨스 케미는 가히 역대급이라고 자신한다. 최상의 로맨스 그림체를 겸비한 두 사람이 선사할 극강의 설렘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SBS ‘나의 완벽한 비서’는 2025년 1월 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라디오스타’ 구혜선, ‘대학생 대시 받아봤다’ 솔직 고백!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대학생에게 대시를 받아봤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수상한 그녀] 진영, 춘(春) 캐릭터 포스터 공개! “왕년엔 스타 아이돌 지금은 허당 프로듀서?!

 배우 진영이 정지소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오는 18일(수) 첫 방송...

“에이티즈(ATEEZ), 올 겨울 힐링 판타지로 초대! 미디어 아트 전시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개최!”

 에이티즈(ATEEZ)가 올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최근 에이티즈가 공식 SNS를...

2024년 마지막 밴드 대잔치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 최종 라인업 발표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킨텍스 5홀에서 개최 예정인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4-2025(이하 CDF)’가 총 8팀이 새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