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 월요일 06:24 오후
30.6 C
Seoul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이민기, 응급의학과→성형외과, 전원 이유? 애처로운 과거 사연 밝혀진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민기의 숨은 과거가 베일을 벗는다.

13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연출 조록환/ 극본 황예진/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 3회에서는 차정우(이민기 분)의 가슴 아픈 과거 사연이 드러난다.

공개된 스틸에는 예복을 입고 조금은 긴장한 채 서 있는 정우가 옛 여자친구 윤혜진(하영 분)과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그가 기자들한테 둘러싸여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상황은 극한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사람 살리는 응급의학과 전문의였던 정우가 외모를 고치는 성형외과로 옮기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드디어 밝혀진다. 그가 환자들의 감정을 애써 회피하는 이유와 그러면서도 범죄 피해자들의 마음을 들여다볼 수밖에 없는 숨은 사연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차갑기만 한 정우와 경쾌하고 발랄한 강력계 MZ 형사 이민형(한지현 분)과의 공조는 점차 변해가는 이들의 관계성을 지켜보게 만든다. 만나면 티격태격인 두 사람이 결국에는 피해자 편에 서서 탁월한 의료 소견과 수사력으로 이들만의 특별한 공조를 펼쳐나간다.

염산 테러 사건의 피해자를 치료하던 정우는 극한의 상황을 맞닥뜨리게 되고 또 한 번 발 벗고 나서게 된다. 이에 정우가 어떤 말과 행동으로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안길 정우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이렇듯 정우의 다양한 서사는 극 전개에 힘을 실어주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으는 데 일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민형과 찐 케미를 발산, 현실 공감의 맛을 진하게 우려낼 그의 활약이 담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3회는 13일(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MBN‘한일톱텐쇼’만능 엔터테이너 김대호, 프리랜서 선언 후 ‘한일톱텐쇼’ 첫 출격!

“MC 대성-강남 사이 자리에 관심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대호가...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9월 5일 첫 방송 확정! 대본리딩 공개, 고현정X장동윤 압도적 열연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2025년 가장 충격적인 드라마가 온다. 9월...

펜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위해 제작한dominATE 월드 투어 커스텀 룩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이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첫, 사랑을 위하여, 염정아X최윤지 모녀에게 불어닥친 폭풍전야 파란 예고!

‘첫, 사랑을 위하여’ 염정아, 최윤지 모녀에게 격변의 바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