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02:09 오전
26.7 C
Seoul

‘언니네 산지직송’ 오늘(18일, 목) 첫 방송…최강 케미 사 남매 지옥의 멸치털이 시작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의 최강 케미 사 남매가 ‘바다에서 밥상까지’의 여정을 본격 시작한다. 

오늘(18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연출 김세희)’ 1회에서는 천혜의 자연이 빛나는 첫 번째 산지 남해로 향한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 네 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는 사전 모임 현장에서 어촌 생활을 향한 기대를 감추지 않는다. 특히 덱스가 염정아를 향해 “누나가 리얼 관찰 예능 하면 진짜 재밌겠다”라고 했던 사연이 공개된다. 염정아와 원래 친분이 있었던 동생들은 그동안 현장에서 본 염정아에 대해 “깔끔한 성격에 늘 정리가 되어있고 부지런함의 대명사”라고 입을 모으며 염정아의 낯선(?) 어촌 생활기에 더욱 기대를 드러낸다.

특히 염정아는 “돈은 저희가 벌어올 수 있다”라는 막내즈 안은진과 덱스의 이야기에 “나는 그냥 밥만 하면 돼?”라며 동생들을 기특해 하지만, 한 달 뒤 제대로 반전이 펼쳐진다. 남해 명물 멸치를 직송하기 위한 본격적인 사투를 시작하는 것. 남해에서 다시 만난 사 남매는 남해의 푸른빛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한 것도 잠시, 곡소리 절로 나는 멸치털이 현장에 투입된다. 염정아를 무릎 꿇게 만들고, 안은진의 눈물샘을 자극한 멸치 수확의 현장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 남매의 추억을 담당할 ‘언니네 하우스’도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제철 요리사’로 변신해 사 남매의 밥상을 책임질 염정아는 가장 먼저 주방으로 달려간다는 전언. 산과 바다를 품은 청정 마을에서 펼쳐지는 물 만난 ‘큰 손’ 염정아의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염정아는 제철 맞은 남해 멸치로 만들어지는 고소한 ‘멸치튀김’과 풍미 작렬하는 ‘멸치구이’를 선보일 예정. 큰 손 염대장의 진두지휘하에 완성된 언니네 바다 밥상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높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각양각색 사 남매의 매력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집안 기강 제대로 잡는 큰 손 맏언니 염정아와 센스와 흥을 겸비한 둘째 박준면, 남다른 친화력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셋째 안은진 그리고 언니들의 든든한 해결사 막둥이 덱스가 본격 바다살이를 시작하며 찐 남매 케미스트리를 빛낸다. 사진 찍는 것부터 사소한 상황에도 상반된 성향을 보이는 T 남매(사고형) 염정아와 덱스, F 자매(공감형) 박준면과 안은진의 이야기도 기대를 더한다. 

‘언니네 산지직송’ 연출을 맡은 김세희 PD는 “네 남매가 국내 어촌을 돌아다니며 현지 제철 재료를 수확하고 이 재료들로 요리도 하면서 본격 여름나기에 나서는데 귀여운 네 사람의 찐 남매 케미스트리를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소중한 식재료가 바다에서 밥상까지 어떻게 올라오게 되는지 그 과정을 지켜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라고 전하며 “실제 출연진 역시 우리가 마트에서 쉽게 사는 재료들이 밥상까지 오는 과정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음식을 해 먹을 때 더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됐다는 후기를 전했다”라고 촬영 비화를 공개했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은 2박 3일 바닷마을 생활을 시작하는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의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다.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의 먹거리까지 버라이어티한 여정을 담아내며 오늘(18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골때녀’X폴햄 팝업스토어, 18일 더현대 서울 오픈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이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함께 더현대...

에스파 윈터, 가을 소녀 변신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공개

 에스파 윈터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슈퍼주니어-D&E, 미니 6집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신비+몽환 분위기 물씬’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슈퍼주니어-D&E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INEVITABLE(인에비터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슈퍼주니어-D&E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올블랙 의상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이어진 유닛 컷에서 슈퍼주니어-D&E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해와 은혁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드를 이끌었고,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INEVITABL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INEVITABLE’은 슈퍼주니어-D&E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5집 ‘606(SIX ZERO SIX)’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동해와 은혁이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능동적인 사운드와 트랙을 담아낸 이번 신보 ‘INEVITABLE’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슈퍼주니어-D&E의 미니 6집 ‘INEVITABLE’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결혼해YOU] 이이경 남자 주인공 확정, 쓰레기 전남편→청정 무해 섬 총각 ‘180도 변신’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주인공으로 나선다.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