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01:31 오후
25.7 C
Seoul

[백반기행]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김소현, 그녀에게 스토커가 있었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늘(1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함께, 나들이 일번지 경기도 용인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떠난다.

김소현은 <오페라의 유령>, <명성황후>, <마리 앙투아네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여주인공을 도맡아왔다. 그녀는 “저마다 사연 있는 역할들 덕분에, 무대 위에서 1년에 무려 160번의 죽음을 경험했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목이 잘려 죽고 장검에 베여 죽고 기차에 뛰어드는 등 죽는 방법(?)도 그야말로 다양했다”며 다채로운(?) 죽음을 맞이했던 후일담을 전했다.

이처럼 베테랑 뮤지컬 배우지만 김소현은 “사실 성악을 전공했다”며 “뮤지컬로 전향할 당시 가족들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밝혔다. 우여곡절 끝에 원하던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그녀는 “한 중년의 여성이 공연마다 찾아와서 나를 지켜봐, 스토커가 생긴 것 같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면서 에피소드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스토커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가 된 딸이 보고 싶었던 어머니였다”며 어머니의 사랑에 눈시울을 붉혔다.

이뿐 아니라 뮤지컬계 소문난 잉꼬부부인 만큼, 남편 손준호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김소현은 “8살 연하인 손준호가 먼저 다가왔지만 적지 않은 나이 차이에 계속해서 밀어냈다”며 “하지만 손준호의 적극적인 구애에 결국 마음을 받아줬다”고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당시 김소현에게 손준호가 건넨 강력한 한 마디(?)를 공개해 촬영 현장은 금세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김소현은 식객 허영만과 골프장 맛집으로 입소문 난 청국장 집, 소문만으로 용인을 평정한 만두전골 식당, 소금을 기본양념으로 해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양념돼지갈비 맛집 등을 방문한다. 특히 김소현은 산뜻한 맛의 청국장에 푹 빠져 숟가락질을 멈추지 않아, 제작진이 “천천히 먹으라”며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반한 경기도 용인의 다채로운 밥상은 오늘(1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