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01:13 오후
25.7 C
Seoul

[마녀는 살아있다] 이민영, 무심 끝판왕 남편 김영재 향한 분노 대폭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민영이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무시무시한 흑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내일(2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연출 김윤철/ 극본 박파란/ 제작 하이그라운드, 제이에스픽쳐스, 대단한이야기) 2회에서는 남보다 못한 주말부부 채희수(이민영 분)와 남무영(김영재 분)의 치열한 대립이 전개된다.

극 중 채희수는 오래 전부터 현모양처를 꿈꿨지만 남편의 무심함 탓에 그냥 며느리가 된 채 병든 시어머니의 수발을 들고 있다. 임신과 출산에 대해 누구보다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난임 클리닉까지 다니면서 열심이지만 이렇다 할 차도가 없는 상황. 

심지어 주말에 한 번 보는 것도 어려운 남편의 방치로 인해 채희수의 인내심에도 점차 한계가 찾아오고 있다. 이에 과연 채희수가 그토록 바라던 임신에 성공해 외롭고 고된 간병 생활을 벗어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남무영이 채희수를 찾아와 대화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어당긴다. 앞서 채희수는 좀처럼 연락이 되지 않는 남편의 무심함에 상처받으면서도 아이를 가질 수 있다는 희망으로 섭섭함을 달랜 바 있다. 오랜만에 만나 애틋하기만 할 주말부부의 사이가 이토록 싸늘하게 얼어붙은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남무영이 예상치도 못한 말로 채희수의 분노를 유발해 호기심이 증폭된다. 지고지순한 아내로서, 세상에 둘도 없는 효부로서 가정의 평화를 지켜온 채희수가 남편의 태도에 분노를 품고 ‘마녀’로 흑화하면서 이들의 사이는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다. 과연 채희수의 분노 버튼을 누른 ‘남의 편’ 남무영의 결정적인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뜻밖의 사건을 계기로 180도 달라질 이민영의 변신은 내일(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 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