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가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하 기상청 사람들)’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유가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 (ONEW)’를 발매한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 (ONEW)’는 ‘기상청 사람들’ 4화에서 이시우(송강 분)가 진하경(박민영 분)에게 고백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정식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곡이다. 온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비밀리에 사내 연애를 시작하게 된 이들의 설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였다.
또한 이 곡은 ‘예고 없이 찾아온 단 한 사람’이라는 가사처럼 극중 진하경과 이시우의 상황과 감정을 녹여낸 노랫말이 드라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 (ONEW)’에는 ‘기상청 사람들’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따뜻한 울림을 주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김세진이 의기투합하여 서로를 향한 진심이 담긴 발라드 곡을 선보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완성시켰다.
가수 치즈에 이어 ‘기상청 사람들’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 온유는 그동안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OST, 컬래버레이션 곡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온유만의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여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기상청이라는 참신한 배경과 사내연애 잔혹사를 뛰어넘는 달달한 로맨스에 시동을 걸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사내연애를 시작한 박민영의 다짐대로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온유가 참여한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Part.2 ‘마음주의보’는 오는 27일(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