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정동원이 통통 튀는 상큼함으로 무장한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이하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정동원은 블랙&화이트의 스트라이프 셋업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티 없이 맑은 보이스로 선보이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상큼한 안무까지 척척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원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신곡 무대에 언택트로 함께 한 관객들의 함성이 터져 나왔다. “내 마음속에 저장” “최고 최고”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TOP6와 게스트들 역시 흐뭇한 삼촌 미소로 정동원의 신곡 무대에 감격하는가 하면,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기고 참을 수 없는 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 외에도 무명 친구로 출연한 강석과 함께 ‘따르릉’ ‘사랑은 이판사판’을 차례로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흔한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가사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와 통통 튀는 리듬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지난 5일 ‘내 마음속 최고’로 컴백한 정동원은 이날 ‘사랑의 콜센타’ 무대를 시작으로 ‘틴 트롯(Teen Trot)’의 무한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대중의 맘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