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활(Coup d’État)’후속곡 활동 돌입…글로벌 팬심 저격 준비 완료!
-이진혁,후속곡 활동→‘영스트리트’스페셜DJ까지…멈추지 않는 열일 행보‘눈길’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이진혁이 후속곡 활동으로 팬들을 찾는다.
이진혁은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MINI ALBUM [SCENE26] 수록곡 ‘활 (Coup d’État)’ 첫 방송에 나선다. 이는 팬들이 타이틀곡 ‘5K’에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이진혁은 팬들이 가장 무대를 보고 싶어하는 노래로 후속곡 활동을 결정했다.
‘활 (Coup d’État)’은 일렉트로 트랩 기반의 강렬하고 와일드한 비트 위로 풍물을 활용한 국악 선율이 어우러진 곡.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이진혁의 음악적 포부를 무기로서의 활과 악기로서의 활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유 섹시’와 경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던 ‘5K’와는 달리 이진혁의 와일드한 매력으로 꽉 채워질 ‘활 (Coup d’État)’ 무대에 높은 기대가 쏠린다.
‘5K’에 이어 ‘활 (Coup d’État)’로 또 한 번의 글로벌 팬심 저격을 예고한 이진혁은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특히 오는 5월 3일부터 9일까지 SBS 파워FM ‘영스트리트’ 스페셜 DJ를 맡아 재치 넘치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