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컴백, 타이틀곡 ‘불어온다’ 이기광 작사·작곡으로 의미 더해!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몽환적인 보랏빛 배경 속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불어온다’를 비롯해 ‘WAVE(웨이브)’, ‘밤이야’, ‘미안’, ‘Disconnected(디스커넥티드)’, ‘Surf(서프)’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불어온다’는 멤버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하이라이트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온 이기광은 이번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밤이야’ 작사 작곡진에도 이름을 올렸고, 손동운 또한 ‘Surf’ 프로듀싱에 함께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WAVE’에는 엑소, 레드벨벳,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 수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히트곡을 작사한 서지음과 이효리, 아이유, 우주소녀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가 참여해 히트곡 메이커와 하이라이트가 만나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주목된다.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이 담긴 앨범으로,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GUST(돌풍)’까지 3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네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더욱 뜻깊은 컴백이 될 전망이다. 따스한 봄바람처럼 다가올 하이라이트의 컴백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