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요일 12:55 오후
7.8 C
Seoul

SF9 로운, 아련한 눈빛 장착한 무결점 피부 비결은? 에스티로더 뷰티화보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뷰티 화보에서 완벽한 남신 자태를 뽐냈다.

마리끌레르 5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로운은 남성적이고 시크한 모습과 부드럽고 내추럴한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줘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하는 로운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와 만나 더욱 멋진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 = 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제공)

이 날 로운의 완벽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이다. 시크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드러낸 로운의 화보 속, 완벽한 피부 표현은 No.1 파운데이션인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로 완성되었다.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할 뿐 아니라, 묻어나지 않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이다.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부담이 덜해 하루 종일 피부가 숨 쉬는 #산소파데 로 불리고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제공)

또 다른 화보에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 로운이 함께한 제품은 ‘더블웨어 골드 쿠션’이다. 촉촉하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더블웨어 골드 쿠션’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을 담아낸 쿠션이다. 여기에 여심을 저격하는 촉촉한 로운의 입술은 에스티 로더의 핑크 립밤인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완성되었다.

(사진 = 마리끌레르, 에스티 로더 제공)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로운의 에스티 로더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로운의 여심 저격 포인트를 담아낸 영상은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에서 4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운은 최근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성공적으로 종영하고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SF9으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ZEROBASEONE, 日 현지 매거진과 화보&인터뷰 진행…운명적 에피소드 풀어낸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일본 정식 데뷔 전 현지 매거진의 백커버를...

XG, 데뷔 첫 월드투어 개최 확정…서울·일본→북미·유럽까지 “처음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자리”

 그룹 XG(엑스지)가 데뷔 이래 첫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The first HOWL’(더 퍼스트 하울)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날 XG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방송 도중 화면에 이상이 생김과 동시에 늑대가 하울링하는 모습이 깜짝 등장, 이후 개최 지역과 날짜가 XG스럽게 특별한 방법으로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XG는 오는 5월 18일과 19일 오사카, 5월 25일과 26일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일본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국가와 지역을 비롯해 10월 북미, 11월에는 유럽 및 기타 지역을 순회하며 공연을 펼친다. 팬클럽 ALPHAZ(알파즈)를 뜻한 늑대를 형상화한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번 월드투어는 전 세계로 뻗어나갈 XG 표 ‘하울링’의 첫 시작이다. XG는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처음으로 전 세계 각국의 팬들과 만나 추억을 공유하는 만큼, ‘The first HOWL’로 월드투어 명을 결정했다”라며 “공개된 국가 외 다른 지역도 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NEW DNA’ SHOWCASE in JAPAN(‘뉴 디엔에이’ 쇼케이스 인 재팬) 티켓 응모 건수가 20만 건을 넘는 등 XG의 열도 내 뜨거운 인기가 한차례 입증됐다. 여기에 XG는 미국 빌보드 차트 ‘Hot Trending Songs Powered by Twitter’(핫 트렌딩 송 파워드 바이 트위터) 1위, 미국 롤링스톤의 ‘2023 베스트 송 TOP100’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초대형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격해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첫 월드투어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XG의 ‘The first HOWL’은 5월 18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개최된다.

배우 김영대, 아우터유니버스와 재계약 체결 “현 소속사 대표에 대한 감사함 변치 않았다”

 배우 김영대가 소속사 아우터 유니버스와 재계약을 맺었다. 김영대의 소속사 아우터...

‘스모킹 건’ 연쇄살인마 유영철의 실체…‘대한민국 1호’ 여성 과학수사요원 미공개 수사 일화 공개

 39회 “당신 혹시 피해자야?” - 유영철 연쇄살인사건오는 3월 20일 (수) 방송되는 KBS2 <스모킹 건>에서는 최악의 연쇄 살인을...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