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요일 06:40 오후
25.7 C
Seoul

NCT 재현, 연기 도전 출사표! “지금 이 시기에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기성 기자]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에서 재현이 첫 연기 도전에 임하는 출사표를 전했다.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찬란한 청춘들의 캠퍼스 이야기로 장식할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연출 박진우, 서주완/ 극본 이슬/ 제작 몬스터유니온, 플레이리스트)(이하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이런 가운데 대세 아이돌 NCT의 재현이 ‘디어엠’을 통해 연기 도전에 나서 팬들의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언젠가 연기를 하게 된다면 뻔하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차민호’ 캐릭터는 그 부분에서 굉장히 매력적인 친구다”라고 말했다. 이어 “‘디어엠’이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작품인 만큼 지금 이 시기에 꼭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재현이 맡은 차민호 캐릭터는 컴퓨터공학과 2학년으로 과 수석이자 배짱 좋고 속이 깊은 인물. 평소엔 넉살 많고 장난도 잘 치는 여느 평범한 대학생과 다를 바 없지만 남모를 슬픔과 그로 인한 책임감을 지닌 단단한 내면에 소유자다.

이런 차민호 캐릭터에 대해 재현은 “머리보단 마음이 중요한 캐릭터다. 진심을 보여줬을 때 차민호의 진짜 멋있는 모습이 표출된다”고 설명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차민호의 사랑과 꿈에 대한 태도도 점점 달라지는데 이러한 감정의 변화를 잘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며 연기하면서 느낀 감정을 표했다.  

또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박혜수와 12년지기 절친 연기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도 드러냈다. “첫 연기라 어려운 것들이 많았지만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생각으로 케미를 만들어나갔다”고 말한 것. 덧붙여 “항상 배려해주고 좋은 케미를 만들어낼 수 있게 해주는 박혜수 배우에게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재현은 “서연대 캠퍼스에서 다 함께 이끌어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공감하면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 첫 연기에 도전해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디어엠’에서 차민호의 모습, 그리고 앞으로 저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렇듯 ‘디어엠’을 통해 보여줄 재현의 새로운 매력과 변신은 드라마를 기다리는 이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고조시키고 있다.  

과연 재현이 표현할 청춘의 모습은 어떨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될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Dear. M)’이 기다려진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더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최백호, KISS OF LIFE (키스오브라이프),비, 이용진, 크러쉬 출격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가 다이나믹 듀오, 최백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아이브 레이X장원영X이서, 신보 ‘아이브 스위치’ 힙한 감성 물씬!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

임영웅 정관장 광고영상 공개 40시간 만에 2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40시간 만에 200만 뷰를...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김경남,“‘진실 쫓는’지성, 전미도와 극강 대립

“활화산 같은 연기! 초강력 연기 타구 날린다!”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김경남이 ‘우정’이란 이름으로 군림하는 ‘이너써클’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