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가수 문종업이 10월 30일 가요계 컴백을 확정했다.
6일 MA엔터테인먼트는 “문종업이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발매 정보가 담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SOME’은 문종업이 2021년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 ‘US (어스)’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앞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는 문종업은 이번 컴백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겹겹이 쌓인 하드 케이스와 함께 강렬하고 감각적인 색감의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아 문종업이 새롭게 선보일 음악적 변신에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문종업은 지난 5일 새 활동을 암시하는 로고 모션을 기습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앞서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귀띔한 바 있던 문종업은 앞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문종업은 그룹 B.A.P 출신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뛰어난 역량을 입증해왔다.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피크타임’에서는 팀 24시로 참여해 글로벌 개인 투표 1위, 팀 순위 최종 3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문종업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두 번째 미니앨범 ‘SOME (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