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화요일 06:50 오전
13.7 C
Seoul

[SBS 골 때리는 그녀들] 新최강 조합 박선영X서기 등장! 박지성도 놀라게 한 파워력?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각 팀 에이스로 구성된 ‘블루팀’과 ‘레드팀’의 올스타전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올스타전은 10명의 감독들을 OB와 YB로 나눠 OB팀이 ‘레드팀’을, YB팀이 ‘블루팀’을 감독하게 된다. 10명의 감독들은 각자의 팀에서 에이스로 손꼽히는 멤버를 올스타전 멤버로 직접 선발했다. 공수 밸런스를 맞춰 선수를 선발하는 레드팀과 달리, 블루팀은 파격적인 공격 축구를 예고하며 공격에 치중된 선수들로 팀을 꾸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각 팀의 감독들은 선수들 못지않게 승리에 대한 열망을 내비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블루팀’의 조재진 감독은 “편하게 다섯 골 차로 이기자!”라는 발언으로 상대팀을 도발했다. 이에 ‘레드팀’의 이영표 감독은 ‘승자독식’을 언급하며, 이번 경기가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임을 강조했다.

이날, 특별 해설위원으로 등장한 박지성 위원 역시 ‘감독들이 선수 시절보다 더 큰 승부욕을 보이는 것 같다’며 뜨거운 분위기에 혀를 내둘렀다. 과연 노장의 관록이 빛나는 ‘레드팀’과 젊음의 패기로 가득 찬 ‘블루팀’ 중 누가 승리를 쟁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드팀’의 박선영과 서기의 재회 역시 눈길을 끈다. 지난번 승강 플레이오프에서 상대 팀으로 만나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같은 팀의 멤버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것. 빌드업 축구를 목표로 하는 ‘레드팀’은 박선영을 최전방 공격수로 내세우고, 볼 소유 능력이 좋은 서기를 미들 라인에 위치시키는 전략을 세웠다. 날카롭고 정확한 패스를 구사하는 ‘패스 마스터’ 서기 덕분에 박선영은 오로지 공격에만 전념하며 필드 위를 날아다녔다는 후문이다.

골때녀 최연소 멤버인 ‘리오넬 메기’ 서기와 최연장자인 ‘절대자’ 박선영으로 뭉친 영서기 듀오가 32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승리를 향한 올스타전 두 팀의 불꽃 튀는 대접전은 14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컴백 D-2′ 더킹덤, 새 미니앨범 ‘REALIZE’가 기대되는 이유

  그룹 더킹덤의 새 앨범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더킹덤(The KingDom,...

‘눈물의 여왕’ 마지막 회 D-Day! 배우들이 직접 전한 종영 소감+관전 포인트 공개!

기적처럼 다시 시작된 김수현과 김지원의 사랑이 마침표를 찍는다.오늘(28일) 종영을 앞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수사반장 1958] 이제훈X이동휘, 고아원 수사 나선다! 고아원 원장 김수진, 수사 1반의 다음 타깃 등극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이동휘가 고아원 수사에 나선다.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MBC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 측은 4회 방송을 앞둔 27일, 수사 1반의...

제로베이스원 김태래, ‘눈물의 여왕’ OST ‘더 바랄게 없죠’ 오늘(27일) 발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김태래가 ‘눈물의 여왕’ OST 열한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김태래는 오늘(27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의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를 발매한다.‘더 바랄게 없죠’는 극 중 다혜(이주빈 분)를 향한 수철(곽동연 분)의 진심 어린 사랑과 소중한 것들을 지켜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수철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가사는 물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지는 김태래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특히 ‘더 바랄게 없죠’는 흔들림 없는 수철의 지극한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던 놀이동산 장면에 처음 삽입돼 깊은 여운을 자아냈다. 배우들의 명연기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한 만큼, 베일을 벗을 OST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섬세한 표현력과 음색으로 곡의 애틋한 분위기를 고조시킨 김태래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로, 데뷔와 동시에 K-POP 신기록을 연달아 경신,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10관왕을 비롯해 16개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5세대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이번 OST ‘더 바랄게 없죠’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박진호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오랜 호흡을 맞춰왔던 두 사람인 만큼,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할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한편, 김태래가 가창에 참여한 ‘눈물의 여왕’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