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아이브(IVE) 유진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 2022 S/S 캠페인에 참여한다.
유진이 참여한 베르사체 2022 S/S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에 동시에 공개되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공개된 캠페인 속 유진은 화려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 고급스러운 긴 생머리 스타일과 우아한 비주얼로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드러냈다.
유진은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와 아우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베르사체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베르사체 2022 S/S 캠페인 속 유진은 카리스마 있고 강렬한 이미지는 물론 비하인드 신을 통해 촬영 현장에서만 볼 수 있는 소소한 모습까지 다양한 면을 확인할 수 있다.
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 발매를 앞두고 ‘디어, 큐피드’ 프로모션 비디오 등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 유진은 채널A와 SKY채널의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에 합류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