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요일 10:32 오전
18.7 C
Seoul

여성 중심 서사로 화제를 모은 연극 ‘관부연락선’ 공연 성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완벽한 호흡과 훌륭한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은 연극<관부연락선> 82회 대장정 성료!
연극<관부연락선> 공연 성료… 꿈 길에서 만나자!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연극<관부연락선>이 5월 9일 공연을 끝으로 약 두 달간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3월 1일 개막한 연극<관부연락선>은 여성 중심 서사의 작품으로, 공연계에서 인정받는 창작자의 참여, 관객에게 믿음을 주는 배우들의 출연 등으로 ‘프리뷰 전석 매진’이라는 결과를 이루며 순조롭게 출발, 공연 기간 내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연극<관부연락선>은 일본에서 부산으로 향하는 도쿠주마루 관부 연락선을 배경으로 하며 윤심덕이 살아있다는 상상에서 시작되는 이야기이다. 모두가 잠든 야심한 시각, 배에 숨어 지내는 홍석주가 바다에 뛰어든 윤심덕을 구하며 인연을 맺게 된다. 너무나 다른 삶을 살았던 서로의 모습에 갈등을 빚기도 하지만 결국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나누며 각자의 희망을 그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밀항을 하기 위해 배에서 숨어 지내는 ‘홍석주’역에는 김려원, 황승언, 혜빈(모모랜드)이 출연했으며,
경성 최고의 소프라노이자 토월회 배우로 로마의 루치아를 꿈꾸는 ‘윤심덕’역에는 제이민, 김히어라, 김주연이 맡았다. 또한 홍석주의 밀항을 도와주는 급사소년의 역할은 신예 이한익과 최진혁이 참여했다.

첫 공연부터 마지막 공연까지 매 회 최선을 다하며 극중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들은 “공연이 순식간에 지나간 느낌이다.어려운 시기에 마음을 모아 주신 관객 분들 덕분에 더 힘을 내서 공연할 수 있었다. 감사하다.” 는 소감을 남겼고, 공연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공연장을 찾아와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석주와 심덕이를 통해 전해진 따뜻한 온기가 오래도록 남아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연극<관부연락선>은 ‘티켓링크’ 예매 사이트 관람후기 평점 9.9를 기록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관객들은 “언제 또 이런 공연을 만날 수 있을까? 보내기 싫은 배 한 대가 떠나고 있다.”, “힐링되는 연극. 두 주인공과 여정을 같이 하는 동안 저도 여행을 한 듯 행복했어요”, “보면서 위로 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마음이 정말 따뜻해졌습니다.”등의 관람 후기를 남기며 공연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공연 종료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냈다.

한편,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2021년 봄을 더 따뜻하게 만들었던 연극<관부연락선>은 작품의 완성도, 여성 중심의 서사,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관객과 평단의 인정을 받으며 5월 9일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컴백 D-2′ 더킹덤, 새 미니앨범 ‘REALIZE’가 기대되는 이유

  그룹 더킹덤의 새 앨범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더킹덤(The KingDom,...

‘눈물의 여왕’ 마지막 회 D-Day! 배우들이 직접 전한 종영 소감+관전 포인트 공개!

기적처럼 다시 시작된 김수현과 김지원의 사랑이 마침표를 찍는다.오늘(28일) 종영을 앞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수사반장 1958] 이제훈X이동휘, 고아원 수사 나선다! 고아원 원장 김수진, 수사 1반의 다음 타깃 등극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이동휘가 고아원 수사에 나선다.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기획 MBC 장재훈, 홍석우/연출 김성훈/극본 김영신/크리에이터 박재범/제작 ㈜바른손스튜디오) 측은 4회 방송을 앞둔 27일, 수사 1반의...

제로베이스원 김태래, ‘눈물의 여왕’ OST ‘더 바랄게 없죠’ 오늘(27일) 발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김태래가 ‘눈물의 여왕’ OST 열한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김태래는 오늘(27일) 오후 6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의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를 발매한다.‘더 바랄게 없죠’는 극 중 다혜(이주빈 분)를 향한 수철(곽동연 분)의 진심 어린 사랑과 소중한 것들을 지켜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수철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가사는 물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지는 김태래의 부드럽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특히 ‘더 바랄게 없죠’는 흔들림 없는 수철의 지극한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던 놀이동산 장면에 처음 삽입돼 깊은 여운을 자아냈다. 배우들의 명연기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한 만큼, 베일을 벗을 OST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섬세한 표현력과 음색으로 곡의 애틋한 분위기를 고조시킨 김태래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로, 데뷔와 동시에 K-POP 신기록을 연달아 경신,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10관왕을 비롯해 16개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5세대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이번 OST ‘더 바랄게 없죠’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박진호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오랜 호흡을 맞춰왔던 두 사람인 만큼,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할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향해 기대가 모인다.한편, 김태래가 가창에 참여한 ‘눈물의 여왕’ OST Part.11 ‘더 바랄게 없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