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 MV 티저 공개

0
474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은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SF9은 1일 공식 SNS와 유튜브, 네이버TV, V LIVE 채널을 통해 10월 5일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 ‘스페셜 히스토리 북(SPECIAL HISTORY BOOK)’의 타이틀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데뷔일에 맞춰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은 SF9 데뷔 4주년 프로젝트 ‘판타지 레이스(FANTASY RACE)’의 일환으로, SF9이 달려온 4년을 되돌아보고 팬클럽 ‘판타지(FANTASY)’의 응원과 사랑을 되새기려는 마음을 담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SF9이 지난 4년간 발매한 앨범과 함께 팬들과의 추억을 한 눈에 그려내고 있다. 멤버들은 서로 지난 날을 회상하며 훈훈한 추억에 빠져있다. 이후 모든 멤버들이 한 곳에 모인 큰 공간에는 SF9의 앨범 포스터, 팬들이 전해준 메시지들이 붙어있고 이 모든 아트 워크가 모여 그룹명 ‘SF9’을 만들어내며 감성을 자극한다.

티저 영상 배경음악으로는 SF9이 직접 노랫말을 쓴 따뜻하고 감성적인 팬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가 깔리며 스페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SF9의 스페셜 앨범 ‘스페셜 히스토리 북’에는 팬송 ‘손잡아 줄게 (Shine Together)’부터 다양한 장르의 신곡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4년간의 히스토리가 담긴 ‘스페셜 히스토리 북’은 오는 10월 5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