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Friendly, PDF & Email

19일 ‘Adios’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에버글로우가 ‘에버글로우 랜드’에서 새로운 예능돌의 탄생을 알린다.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콘셉트로 8월 가요계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당당한 포부를 밝히며 19일 컴백곡 ‘Adios’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 에버글로우가 ‘에버글로우 랜드’를 통해 통통 튀는 밝은 매력을 선보인다.

‘에버글로우 랜드’ 두 번째 에피소드는 ‘버라이어티 빌리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에버글로우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여름납량 특집’인 만큼 폐교에서 진행된 ‘에버글로우 랜드’. 그러나 에버글로우는 두려워하는 기색 없이, 대담하게 ‘버라이어티 빌리지’를찾는다.

아울러 에버글로우는 ‘고요 속의 외침’, ‘쟁반 노래방’, ‘미술실의 틀린 그림 찾기’ 등 다채로운 미션들을 수행한다. 특히 제작진이 야심차게 준비한 귀신들이 나타나도 동요하지 않고 미션을 진행, 에버글로우만의 ‘걸 크러시’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첫 에피소드에서 웃음은 물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새로운 예능돌로 우뚝 선 에버글로우. 이들이 2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에버글로우 랜드’는 지난 13일 첫 방송 당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받으며 첫 화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19일 컴백과 동시에 8월 가요계의 주인공으로 핫하게 떠오르며 무대 여신으로의 귀환을 알린 에버글로우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무대를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는 오늘(20일) 저녁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