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션 브랜드, ‘아이쿨(iCOOL)’이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론칭하며 브랜드 앰버서더로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을 발탁했다.
아이쿨은 ‘Uncase every story’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이야기를 담는 특별한 오브제로써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션 브랜드다. 아이쿨만의 인공지늘(AI) 기술을 통해 누구나 쉽고 새롭게 나만의 이야기를 색다른 디자인으로 풀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독창성을 지닌 디자이너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공한다.
싱가포르에 기반하고 있는 아이쿨은 브랜드 최초 론칭을 위한 플래그십 기지로 한국을 선정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K-문화가 주류로 떠오르고 있는 점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의 앞서가는 트렌디함 등을 고려해 한국이 브랜드 최초 론칭을 위한 최적의 시장이라고 판단한 것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할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대표적인 K-팝 그룹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을 발탁했다. 9인 9색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제로베이스원과 다양한 나만의 이야기를 무한대의 디자인으로 풀어낼 수 있는 아이쿨의 공통점이 맞아 떨어지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앞으로 아이쿨은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선사할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9명 멤버들 각자의 독특한 매력을 담아낸 디지털 광고 영상은 물론 멤버들과 소비자들의 특별한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앰버서더 발탁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제로베이스원이 선택한 ‘ZB1 Pick’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 티켓 또는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아이쿨 케이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쿨케이스’로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쿨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쿨이 단순한 케이스를 넘어, 우리의 일상 속 모든 순간들과 현재가 이어지는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소재를 통해 모든 이들의 꿈과 취향, 개성, 스타일 등을 담아내는 차별화된 가치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