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월요일 10:39 오후
22.2 C
Seoul

수호-홍예지-명세빈-김주헌-김민규 “‘세.사.라.’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가슴 뭉클 종영 소감 대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BN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홍예지-명세빈-김주헌-김민규가 16일(오늘) 마지막 회를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 회를 앞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박철, 김지수/ 연출 김진만, 김상훈/ 제작 스튜디오 지담, 초록뱀미디어, ㈜슈퍼북)는 지난 15일(토) 방송된 19회가 닐슨코리아 기준 최고 시청률 4.93%를 기록,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9회에서 이건(수호)은 아버지 해종(전진오)의 뒤를 이어 임금으로 등극, 어머니 중전(유세례)과 동생 도성대군(김민규)까지 폐서인하며 악인들을 처단하기 위한 굳은 결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민수련(명세빈)의 임신을 알게 된 최상록(김주헌)이 다시금 반정을 꿈꾸면서 불안감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오늘(16일) 방송될 마지막 회를 앞두고 ‘세사라’의 주역 5인방, 수호-홍예지-명세빈-김주헌-김민규가 애정과 소회를 담은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먼저 파란만장 도주기를 이끈 ‘확신의 세자상’에서 ‘확신의 군주상’으로 변신한 이건 역 수호는 “훌륭하신 감독님, 작가님들, 배우분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만든 좋은 작품을 통해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거웠다.”라며 감사를 보냈다. 또한 “평생 기억에 남을 작품이 하나 또 생긴 것 같다. 그동안 ‘세자가 사라졌다’와 이건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종회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는 애정 가득한 종영 소감과 마지막 회 시청 독려도 덧붙였다.

의술부터 무술까지 다재다능한 ‘조선 비타민걸’ 최명윤 역으로 활약한 홍예지는 “촬영이 끝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런지 아직까지는 명윤이를 보내주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사실은 시원하다는 감정보다는 섭섭한 감정이 조금 더 큰 것 같다.”라고 헛헛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세자가 사라졌다’는 촬영 중간에 방영이 시작되어서 감회가 남다른 작품이다. 시청자분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직접 보면서 연기해 행복하기도 하고, 스스로 공부가 많이 됐다. 시청자분들이 20부작이라는 긴 호흡 동안 명윤이를 지켜봐 주시면서 응원하고, 공감해주셨던 반응들이 제가 명윤이를 잘 표현했다고 칭찬해주시는 것 같은 느낌이라 너무 감사했다. 좋은 작품으로 곧 찾아뵐 수 있게 노력할 테니 많이 지켜봐 달라”며 함께 해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함과 당찬 포부를 남겼다.

악독함과 연약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관록의 연기력을 선보인 대비 민수련 역 명세빈은 “조선시대로 가서 잠시나마 그 시대의 문화, 법도, 제도 안에서 사랑을 위해 발버둥 치고, 싸우며 열심히 살아왔던 것 같다. 촬영이 끝나고 난 뒤 지금의 나는 무엇을 향해 가야 하나 재정비하게 될 정도로 몰입했나 보다”라는 가슴 찡한 소회를 밝혔다. 여기에 더해 “작가님, 감독님, 선배, 후배들과 서로 알아가며 마음을 나눈 작품이기에 헤어진다는 것과 이 조합으로 다시 만날 수 없다는 게 참 마음이 아프다. ‘세자가 사라졌다’ 행복했습니다”라고 함께한 동료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광기의 사랑꾼 최상록 역으로 다정함과 냉정함을 넘나드는 연기를 펼친 김주헌은 “첫 사극이고, ‘최상록’이라는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내고 표현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았다.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 덕분에 많이 웃고, 많이 배우며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동료들을 향한 고마움을 내보였다. 또한 “‘세자가 사라졌다’ 1회부터 20회까지 함께 호흡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란다”라는 말로 시청자들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조선 최고 상남자이자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 순정남 도성대군 역을 소화해낸 김민규는 “20부작이라는 긴 호흡 동안 도성대군으로 함께 했고, 이제는 떠나보내야 할 때가 와서 시원섭섭한 감정이 든다”라며 배역에 대한 사랑과 이별의 아쉬움을 전했다. 더불어 “‘세자가 사라졌다’를 할 수 있어서, 도성대군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정말 즐겁고 행복했다. 그동안 ‘세자가 사라졌다’와 배우 김민규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시청자들을 향한 무한한 고마움을 덧붙였다.

제작사 스튜디오 지담은 “그동안 ‘세자가 사라졌다’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 시청자분들께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오늘(16일) 방송될 20회에서는 모두를 만족시킬 최종회만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길 테니 많은 기대를 가지고 끝까지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마지막 회는 1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연습 스케치 사진 공개, 상큼 발랄 매력에 청춘미 가득!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연습실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연습실 스케치 사진을 공개, 출연진들의 청춘 감성과 뜨거운 열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습실에서 저마다의 개성과 열정을 뽐내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홍기는 생기발랄한 비주얼과 들뜬 표정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고, 윤소호는 연습에 임하는 진중한 표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김희재는 책상에 앉아 진지한 표정으로 남다른 몰입도를 보여줬다. 이봄소리는 벅찬 표정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체화된 모습을 보였고, 케이는 청순 비주얼로 첫사랑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무대 위의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정지소 역시 대본을 들고 장면에 몰입해 작품에 임하는 진지한 자세를 드러내며 그의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그 외 출연진 모두 극에 한껏 몰입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출연진들은 풋풋한 감성이 전해지는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는 한편, 누구나 느꼈을 법한 10대 시절의 감성을 연습실에서부터 고스란히 표현하며 깊은 공감대 형성을 예고했다. 전 세대를 아우를 이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과 이들이 펼칠 작품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연습실 스케치 사진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의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2015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2016년 영화 개봉에 이어 지난해 5월 일본 뮤지컬 제작사 토호가 제작해 도쿄에서 초연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등을 탄생시킨 뮤지컬계의 거장 프랭크 와일드혼이 전곡 작곡을 맡았고,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가 사카구치 리코가 참여해 관객 성원 속에서 일본 6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마타하리’, ‘웃는 남자’, ‘팬텀’, ‘벤허’, ‘몬테크리스토’, ‘시스터액트’, ‘베르사유의 장미’,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제작한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을 맡아 국내 초연이자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홍기, 윤소호, 김희재,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 등이 출연한다. 한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휘브(WHIB), 본격 글로벌 진출! 아시아 5개 도시 팬밋업 ‘ETERNAL YOUTH : KICK IT’ 개최! 

 보이그룹 휘브(WHIB)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에 나선다.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WHIB 1ST ASIA FAN...

갓세븐(GOT7) 영재 앤드벗 컴퍼니 전속계약 체결

 갓세븐(GOT7) 영재가 신생 기획사 앤드벗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공격적인...

DAY6, 팬들의 사랑 속 세 번째 공식 팬미팅 성료! “매일 행복 가득 채워준 마이데이, 앞으로도 함께하길” 

 DAY6(데이식스)가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을 성료하고 팬들과 아름다운 추억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