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요일 05:48 오후
24.4 C
Seoul

[백반기행] ‘멜로 눈빛 완벽 장착!’ 배우 이상엽 출격!! 새신랑 이상엽, ‘달콤살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늘(16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여름 바다만큼 시원한 매력을 가진 배우’ 이상엽과 함께 삼척의 맛을 찾아 떠난다.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이상엽은 이날 ‘달콤살벌’ 신혼 에피소드를 전격 공개한다. 이상엽은 “지인에게 아내를 소개받은 날 첫눈에 반해 만남을 결심, 이후 결혼 전까지 매일 아내를 찾아갔다”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어 이상엽은 “부부의 날에 아내 몰래 꽃을 준비해 저녁 식사 장소로 꽃을 보내 놓았는데, 집에서 마주한 아내의 “어? 꽃이 없네?” 한 마디에 저녁 식사 전까지 마음고생을 꽤 했다”며 부부의 날이 위기의 날이 된 이야기도 털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백반기행> 사상 최초로 식객 허영만을 위해 직접 사용하는 강판과 고추냉이를 챙겨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상엽의 자신만만한 태도와는 달리 고추냉이가 잘 갈리지 않자, 보는 이들이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끝내 이상엽의 고추냉이를 맛본 식객이 이에 감탄하자 이상엽은 “다음 여행에 또 불러달라”며 은근한 야망을 드러내는데, 이상엽의 구애에 식객이 내놓은 답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아울러, 이상엽은 배우 장혁 때문에 군대 못 갈 뻔한 사연도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상엽은 장혁에 대해 “스승이라 부를 만큼 존경하는 선배”라고 밝히면서도, “입대 전날 선배가 새벽까지 커피를 마시며 조언을 해줬다”라며 장혁에게 입대 전날 밤새 붙들려 있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특히 이상엽은 장혁의 목소리와 말투는 물론, 제스처까지 완벽히 따라 해 현장을 초토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엽과 식객은 현지인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칼국수 집에 방문해 칼국수와 오징어볶음을 맛본다. 이 식당은 지금까지 방송에 한 번도 나오지 않은 삼척의 ‘꽁꽁 숨겨놓은 맛집’인 데다, 믿고 먹는 ‘공무원 맛집’이라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두 식객은 곰치국 & 가자미회 한 상과 숙성 회 한 상의 맛도 경험하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삼척 바다의 시원한 맛에 흠뻑 빠져본다.

‘환한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이상엽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16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거인의 어깨 – 인생을 빌려드립니다’ 7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대한민국의 새 패러다임을 만든 ‘거인’들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21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JD1,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아이 라이크 댓’ 발매 동시에 뜨거운 반응.

 JD1이 부른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OST가 뜨거운 반응을...

‘6시 내고향’ 솔로 데뷔한 ‘위너’ 이승훈, ‘6시 내고향’ 출격!

  홍보장사 백승일X힙합돌 ‘위너’의 이승훈, 충남 보령으로 출동!KBS 1TV ‘6시 내고향’에서 화요일마다...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役으로 캐스팅 주말드라마 합류!

 허세와 허당 사이를 오가는 출구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