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4 목요일 03:32 오후
17.5 C
Seoul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곽준빈-김풍, 미지의 마을 반파미앙 투어 성공!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곽준빈과 김풍이 미지의 마을 반파미앙 투어를 마치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지난 13일(일) 방송된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연출 송준섭)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과 웹툰 작가 김풍의 좌충우돌 태국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지는 가운데 한국인은 가본 사람이 없다는 작은 시골 마을 반파미앙의 풍경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아침 일찍 쌀국수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곽준빈과 김풍은 태국에서 자연이 살아 있는 시골 마을에 가보고 싶다는 소원을 이루고자 반파미앙에 가기로 했다. 반파미앙은 산속에 자리 잡은 작은 마을로 300년의 역사를 자랑하지만 한국인은 물론 태국 현지인 중에서도 가본 사람이 드물다고. 심지어 반파미앙으로 가는 버스 노선도 없다고 해 쉽지 않은 여정을 예감케 했다.

하지만 곽준빈은 “어디든 갈 순 있다”며 태국 교통의 요지 람빵 버스 터미널에서 반파미앙으로 가는 교통편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목적지로 바로 가는 버스도 없을 뿐만 아니라 이동하는데 약 4시간 정도 소요된다는 안내를 들은 곽준빈과 김풍은 곧바로 노선을 변경, 반파미앙까지 택시를 타기로 결정했다.

험준한 산길을 거쳐 반파미앙에 도착한 두 사람은 산속에 숨어있는 마을의 고즈넉한 분위기에 흠뻑 취했다. 여기에 카페에서 우연히 만난 마을 이장의 도움으로 괜찮은 숙소를 찾아내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두 사람이 머무르기로 한 숙소는 뒤편에 계곡과 해먹이 있고 저녁과 아침 식사까지 제공되는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

휴식을 보낸 후 반파미앙에서의 두 번째 아침을 맞이한 곽준빈과 김풍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마을을 한껏 즐겼다. 조회수에 올인(?)한 곽준빈은 마을 이장이 추천해준 계곡에서 멱을 감으며 뼛속까지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반면 김풍은 마을 곳곳에 핀 식물을 둘러보고 사진을 찍으며 ‘풍저씨(김풍+아저씨)’ 면모를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쩝쩝 박사’ 곽준빈과 김풍의 네버엔딩 태국 가정식 먹방도 계속돼 입맛을 돋웠다. 육수가 담긴 토기 그릇에 고기와 야채 등을 데쳐 먹는 찜쭘은 짭짤한 국물로 두 사람의 취향을 저격했다. 우리나라의 백반처럼 여러 가지 반찬과 찹쌀밥이 함께 나오는 칸톡은 후식까지 완벽한 코스로 구성돼 식욕을 자극했다. 그중에서도 반파미앙에서 자주 먹는 찻잎 샐러드 얌바이미양은 은은한 차향과 독특한 맛으로 두 사람의 감탄을 유발했다.

음식부터 명소, 숙소까지 마을의 구석구석을 알차게 즐긴 곽준빈과 김풍은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반파미앙과 이별을 고했다. 곽준빈은 “이번만큼 완벽한 여행은 없었다”며 김풍과 함께했던 추억들을 되짚었다. 곽준빈과 찐 형제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김풍 역시 “다음에 또 불러줘”라며 다음 여행을 기약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렇듯 곽준빈은 영혼의 단짝 김풍과 태국의 치앙마이부터 산골 마을 반파미앙까지 누비며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도시부터 시골까지 오밀조밀한 태국의 풍경과 각종 먹거리의 향연은 시청자들의 오감을 100% 만족시켰다. 이에 각 나라의 색다른 매력을 소개하고 있는 곽준빈이 다음 여행지에서는 어떤 즐거움을 선물할지 기대되고 있다.

곽준빈과 함께 지도에 나오지 않는 현지 사람들의 명소를 찾아 떠나는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15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플레이브 첫 단독 팬콘서트 실황 영화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인 시네마] 12월 4일 개봉 확정

 팬들과 함께 특별한 역사를 써 내려가는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SBS 금토드라마‘열혈사제2’지승현,“SBS 금토드라마 유니버스는 계속된다!”‘굿파트너’국민 불륜남은 잊어라! 

  “SBS 금토드라마 유니버스는 계속된다!”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국민 불륜남으로 장안의 화제를 모은 배우...

’12월 컴백’ 트와이스, 새 미니 앨범 ‘STRATEGY’ 콘셉트 포토 첫 선! 내추럴 & 러블리 에너지

 트와이스가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을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티저 포토를 첫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단체 이미지 속 아홉 멤버는 도로에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여유로운 애티튜드를 뽐냈다. 특히 비비드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키치한 스타일링은 본연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였고, 아홉 멤버의 표정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했다. 개인 티저에서는 나연, 정연, 미나가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바이브로 시선을 붙잡았고 모모, 사나, 지효는 새하얀 뭉게구름이 피어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환상 비주얼을 뽐냈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다현, 채영의 환한 웃음과 꽃을 든 막내 쯔위의 물오른 미모가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은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트와이스와 특별한 시너지를 이뤘다. 지난 10월 메간 디 스텔리온의 'Mamushi'(마무시)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 이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는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트와이스는 반가운 컴백을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21일(이하 현지시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11월 23일~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트와이스 "스트래티지" 팝업)을 열고 원스(팬덤명: ONCE)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2025년 4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 'Coldplay '(콜드플레이 )의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지난 7월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끝으로 성황리 마무리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통해 각지 초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을 누비며 국내외 음악팬들을 매료한 '스타디움 아티스트' 트와이스와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STRATEGY' 및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을 정식 발매한다.

12월 브리티시 3인조 보이밴드 ‘New Hope Club’(뉴호프클럽) 내한공연 열린다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주최하는 첫번째 내한 공연이 열린다.외모, 퍼포먼스, 음악성,...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