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엔플라잉(N.Flying) 유회승의 리메이크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유회승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두 번째 음원 ‘오빠는…’을 발매한다.
‘오빠는…’은 지난 2005년 그룹 플라워가 발매한 4집 ‘Flower 4th’의 수록곡이다. 미련과 후회가 남겠지만, 보낼 자신도 용기도 없지만 연인을 떠나보내야 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했으며, 원곡의 감성을 살려 유회승만의 보컬로 재탄생됐다.
특히 “그저 바라보며 / 한없이 그리워하며 / 눈물을 참으며 그렇게 지워야 하겠지 / 우리 지난 추억 생각이 나도 / 너의 미소 잊으면 안 돼” 등 솔직하고 절절한 가사와 어우러지는 유회승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듣는 이들에게 짙은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가창에 참여한 유회승은 밴드 엔플라잉의 메인보컬로 다수의 커버 콘텐츠와 OST 가창,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출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입증해왔다. 이에 유회승이 ‘오빠는…’으로 선보일 탄탄한 보컬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은 마음이 들떠 어수선하고 갈팡질팡하게 만드는 봄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골라 들려주는 봄 플레이리스트 프로젝트다.
유회승의 색깔로 완성된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두 번째 음원 ‘오빠는…’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