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나윤권이 오는 3월 ‘2023 나윤권 단독콘서트 [SOUND TRACK]’을 개최한다.
가수 나윤권의 콘서트를 맡은 공연기획사 에스이십칠 측은 “오는 3월 18,19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3 나윤권 단독콘서트[SOUND TRACK]’을 개최한다”라며 “섬세한 감성의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선사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윤권의 단독 콘서트는 감미로운 가창력과 섬세한 음색 그리고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채워지는 공연으로 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이번에는 따뜻한 봄날에 찾아오는 콘서트인 만큼 나윤권 특유의 촉촉한 감성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매 공연마다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을 선사하고 있는 나윤권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도 명곡들을 고품격 라이브 무대로 만나볼 수 있는 정통 발라더의 감미로운 모습을 비롯해 버라이어티한 레퍼토리로 봄날에 설레는 감성을 안겨줄 다양한 무대들을 준비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대표곡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멍청이’, ‘심장소리’, ‘If only’ 등 다양한 발라드 곡들을 통해 깊이 있는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믿고 듣는 발라더’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웹툰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 ‘언젠가 우리’를 선보여 대중의 감성을 촉촉이 적신 바 있다.
한편, 오는 3월 18,19일 오후 5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하는 ‘2023 나윤권 단독콘서트 [SOUND TRACK]’ 예매는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