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IVYclub)’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아이비클럽은 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리핀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세련된 교복을 입고 특유의 훤칠한 기럭지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드리핀은 그간 무대 위에서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맑고 청량한 소년미에서 뿜어져 나오는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10대라면 반드시 입어야 하는 교복은 아이돌 인기의 척도로 꼽힌다. 드리핀은 대세 아이돌 필수 코스인 교복 모델까지 꿰차면서 ‘4세대 보이그룹’ 대세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드리핀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지면 광고와 영상 촬영 등 아이비클럽의 전속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특유의 풋풋하고 밝은 에너지로 교복 광고의 주 타깃인 10대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4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드리핀이 첫 교복 모델 활동을 통해 어떤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드리핀이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5개 국가 및 지역에 진입, 타이틀곡 ‘제로(ZERO)’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의 막강한 영향력을 여실히 입증했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