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틀 트립’이 가슴 설레는 시즌2 첫 여행을 예고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 시즌2′(이하 ‘배틀 트립’) 측은 4일 0시 KBS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시즌2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3년 만에 새단장한 ‘배틀 트립’의 첫 여행기 예고가 담겼다. 새로운 MC 군단인 성시경, 허경환, 이용진, 이미주의 첫 만남부터 여행 설계자로 나선 아이키, 가비, 예린, 김희정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각자 여행지에서 만든 에피소드 맛보기는 물론 웃음꽃 만발한 스튜디오 분위기까지 넘치는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져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배틀 트립’은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스타들이 직접 발로 뛰어 만드는 최적의 여행 코스까지 각각 다른 두 개의 여행기를 배틀 형식으로 풀어낸 대한민국 대표 여행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MC로서 전문가 못지않은 여행 노하우를 보유한 성시경을 필두로 허경환, 이용진, 이미주가 신선한 MC 케미를 선보이며 매주 토요일 밤을 책임지는 여행 길잡이로 활약할 전망이다.
또한 팬데믹으로 자리를 비운 지난 2020년 4월 이후 새롭게 업데이트된 여행지의 풍경, 맛집, 액티비티, 숙소 정보 등 다양한 정보와 완벽하게 설계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KBS 2TV ‘배틀 트립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1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