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케이윌이 전국 투어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케이윌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 광주, 대구, 부산 추가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7일 서울을 시작으로 개최되는 ‘히어 앤드 나우’는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추가 일정이 공개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지고 있다.
서울, 창원, 성남, 대전에 이어 추가로 공개된 광주 공연은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오는 12월 3일(토)에 진행되고, 대구 공연은 ‘엑스코 5층’에서 12월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부산 공연은 ‘부산 KBS홀’에서 12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열린다.
앞서 케이윌은 전국 투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하며 공식 SNS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어텐션(Attention)’ 아카펠라 버전의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그간 공연을 통해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온 케이윌이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케이윌 ‘히어 앤드 나우’ 서울 공연은 ‘장충체육관’에서 10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열리고, 창원 공연은 ‘KBS 창원홀’에서 10월 22일(토)부터 23일(일)까지, 성남 공연은 ‘성남아트센터’에서 11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대전 공연은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11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개최된다. 이후 광주, 대구, 부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다른 지역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케이윌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0월 7일(금) 오후 8시, 8일(토) 오후 6시, 9일(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