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5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시세이도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해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 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시세이도의 가치인 #ALIVEwithBEAUTY에서 말하는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최근, 김우석은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세럼’과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의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피부 혈행 개선2을 모티브로 한 김우석의 움직임을 생기와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담아냈다고 한다.
영상에서는 그의 춤을 추는 듯한 움직임과 빛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내내 그만의 지치지 않는 열정과 유쾌함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모든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우석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2월호 및 인스타그램(@wkorea)과 웹사이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관계자는 “변화무쌍한 모습을 가진 그를 통해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유입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앞으로 김우석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시세이도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우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 드라마 <불가살>에서 남도윤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신스틸러로 호평받고 있으며, 최근 2021년 아시아모델어워즈 연기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