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SBS 인기가요’ NCT 성찬, 아이브 안유진, 트레저 지훈이 겨울 맞이 깜짝 스페셜 무대로 팬들을 만난다.
12(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3MC 성찬, 안유진, 지훈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울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세 사람은 겨울을 대표하는 캐럴송인 ’Must Have Love’로 로맨틱한 겨울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풋풋한 케미로 사랑받고 있는 세 사람이 어떤 하모니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송민호(MINO)의 솔로 컴백 무대와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NCT U,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장한 ATEEZ(에이티즈), 10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하하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탁월한 연주 실력에 비주얼까지 겸비한 ‘JYP표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의 데뷔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데뷔와 동시에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슈퍼루키 아이브(IVE), 에버글로우, 비아이지(B.I.G), 고스트나인(GHOST9), 박군, 티일사일구(T1419), 시그니처(cignature), 안예은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