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가 돌아온다! 29일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로 9개월 만 컴백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스페셜 싱글과 함께 돌아온다. 19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킬링 미)’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illing Me’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 이후 청하가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단독 신보로, 한층 더 물오른 청하의 음악과 목소리가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청하는 1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발매 소식을 전했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싱글 타이틀과 음원 공개 일시 등이 기재됐으며, 특히 이미지 한가운데에는 누군가의 손목 사진이 자리해 눈길을 끈다. 손목에는 밴드가 붙여져 있고, 밴드 안으로는 작은 나뭇가지가 담기며 신비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청하가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를 통해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흥분시킬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9개월 만에 공개되는 청하의 신보 ‘Killing M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