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판다’, 만화가 김풍-소녀시대 써니-개그우먼 이은지 3MC 발탁!

(사진 = JTBC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신규 웹 예능 프로그램 ‘㈜아이디어판다’를 선보인다.

오늘(16일) 첫 공개되는 ‘㈜아이디어판다’는 기존에 없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을 만드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이다. 신제품 출시와 기존 이미지 탈피 등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이디어판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는 과정이 담긴다. 회차별 아이템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목표 달성 시 실제 상품으로 제작된다.

‘㈜아이디어판다’의 3MC로는 만화가 김풍, 소녀시대 써니, 개그우먼 이은지가 발탁됐다. 써니의 솔직한 입담과 녹화 시작부터 춤과 노래로 촬영장에 있던 이들의 정신을 쏙 빼놓은 이은지의 ‘저세상 텐션’, 김풍의 엉뚱발랄함이 더해져 매회 좌충우돌 스토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디어판다’는 첫 회 3MC의 등장에 이어 2회부터는 아스트로 MJ, 브레이브걸스 등 매회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쓸 데 있는 아이디어 상품’ 탄생기를 다룰 ‘㈜아이디어판다’는 6월 16일(수) 저녁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