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KOYO(코요)가 TV조선 ‘어쩌다 가족’ (연출 이채승, 극본 백지현, 오은지) OST에 참여했다.
KOYO가 참여한 ‘어쩌다 가족’의 여섯 번째 OST ‘I Miss You’가 오늘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I Miss You’는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노랫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도입부부터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후반부 터져 나오는 KOYO의 고음은 곡의 애절한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으며 극 중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가창에 참여한 KOYO는 2016년부터 크러쉬, 에디킴, 이진아 등 다수 콘서트에서 코러스 세션으로 참여해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KOYO는 지난 2018년 웹드라마 ‘복수노트’, MBN 드라마 ‘마성의 기쁨’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목소리를 알린 바 있다. 이후 KOYO는 다수 앨범을 통해 코러스,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왔다.
TV조선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진희경 부부와 에어포유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예능 드라마이다.
성동일, 진희경, 김광규, 오현경, 서지석 등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어쩌다 가족’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50분 방영된다
한편, KOYO(코요)가 참여한 TV조선 ‘어쩌다 가족’의 여섯 번째 OST ‘I Miss You’는 오늘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