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서 2관왕 영예

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세븐틴이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세븐틴은 지난 12일 오후 진행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월드와이드아이콘’, ‘올해의 아티스트’ 부문 트로피를 거머쥐었으며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레전드 무대를 경신, 세븐틴다움의 극치를 선사했다.

2관왕을 차지한 세븐틴은 전 세계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건네며 “지금 상황에 캐럿(팬클럽 명)들을 만나지 못하지만 항상 캐럿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더 멋진 음악, 퍼포먼스를 준비해 멋진 무대로 보답하는 세븐틴 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진심 어린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날 세븐틴은 미니 7집 수록곡 ‘어른 아이’와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Fallin’ Flower)’ 한국어 버전 무대를 최초 공개, 섬세한 가창력은 물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Fearless’ 무대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파워풀한 칼군무로 명불허전 ‘퍼포먼스 장인’의 저력을 입증,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세븐틴은 올해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으며 매 앨범 차별화된 음악과 무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어 앞으로 계속될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