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요일 07:45 오전
-0.2 C
Seoul

수목드라마 ‘개소리’ 화려한 시상식 속 ‘시니어벤져스’ 포착!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순재와 김용건, 그리고 ‘시니어벤져스’가 시상식에서 난감한 일을 겪는다.

오늘(3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 최종회에서는 다사다난한 거제 적응기를 그려온 이순재와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시니어 5인방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개소리’는 개의 말을 알아듣게 된 이순재와 그의 친구가 된 견공 소피, 그리고 이들 탐정 듀오를 도와 고군분투한 ‘시니어벤져스’의 활약을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진상 배우’의 오명을 쓰게 된 사건을 계기로 거제도에 내려온 이순재와 그의 동료들이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어가는 모습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홍은하가 김용건에게 이기동과의 관계와 과거에 얽힌 사연을 들킨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5%(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극적 흥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오늘(31일) 최종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시상식 장소에 모두 모인 시니어벤져스와 주변인들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에 자연스럽고 수수한 모습과는 달리 화려하고 말끔하게 꾸민 인물들의 차림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축제 같은 시상식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

그런데 축하 케이크를 든 채 뻣뻣하게 굳어 버린 이순재와 김용건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밝은 웃음과 함께 박수를 치며 대기실에 모여든 시니어 5인방은 물론, 이기동(박성웅 분)과 홍초원(연우 분), 홍은하(김지영 분), 김세경(이수경 분)까지 순식간에 얼어붙으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순재와 김용건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현타(남윤수 분)와 강민우(공찬 분), 매니저 김철석(이종혁 분)까지 몸둘 바를 모르고 서 있는 장면이 긴장감을 유발한다.

‘개소리’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감동과 힐링, 그리고 코믹 요소까지 모두 담은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져 마지막까지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아우르는 회차인 만큼 배우 이순재의 복귀 여부, 인물들의 관계 변화, 소피와 함께하는 공조의 향방 등 여러 관전 포인트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다. 모든 배우들이 혼신을 다해 촬영한 최종회까지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오늘(31일) 밤 9시 50분 대망의 최종회가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지금 거신 전화는] 최고 시청률 6.1%! 함묵증 앓던 채수빈, 유연석과의 이혼 위해 협박범 됐다!

 협박폰을 습득한 채수빈이 유연석을 상대로 협박 전화를 시작했다. 지난 22일(금)...

[놀면 뭐하니?] 유재석, 종로구에 출몰한 인간 두더지 ‘유더지’! 낙엽 싹쓸이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인간 두더지 ‘유더지’가 되어 낙엽을 싹쓸이한다.11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JYP,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 선보인다! 2025년 1월 1일 데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5년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을 론칭한다. JYP는 22일 오후 국내외 K팝 팬들이 기다린 차기 보이그룹의...

‘열혈사제2’ 최고 15.9%, 김남길-이하늬, 조직의 꼬리 급습 X 보스와 대면…‘공조의 청신호’ 울렸다!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과 이하늬가 마약 조직의 꼬리를 급습하고 보스와의 대면을 성공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