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OST Part.4 ‘Sentimental Scenery-기억’이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OST Part.4 ‘기억’은 싱어송라이터 ‘Sentimental Scenery’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물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시청률과 OTT에서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하며 전 시즌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건 현장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심장 쫄깃한 전개는 앞으로 펼쳐질 충격적인 서사의 밑밥을 깔며 시청자들의 다채로운 추리 욕구에 불을 지피고 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OST Part.4 ‘기억’은 잔잔한 피아노 연주, 그리고 ‘Sentimental Scenery’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특히 돋보이는 곡이다. 떠나보낸 소중한 사람을 언제나 기억하겠다는 염원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내었으며, 일촉즉발의 현장을 온몸으로 맞서며 생사의 위기를 오가는 극 중 주인공들의 사투 속 ‘Sentimental Scenery’의 절제된 보컬이 그들의 공허한 마음을 대변해 주고 있다.
한편,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OST Part.4 ‘Sentimental Scenery-기억’은 26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