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3 수요일 04:47 오전
5.8 C
Seoul

‘범죄도시3’ 이준혁, ‘핫 가이’ 화보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제공=맨 노블레스]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야말로 핫 가이(Hot guy)다. ‘범죄도시3’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준혁의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기준 누적관객 수 923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를 통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핫 가이 이준혁의 화보와 인터뷰가 럭셔리 패션 매거진 ‘맨 노블레스’를 통해 공개됐다. 개와 늑대를 구분할 수 없는 시간, 황혼이 내려앉은 시간의 희미한 경계선에서 선 사람 이준혁과 배우 이준혁을 동시에 담아낸 콘셉트의 화보 속 이준혁은 카메라를 바라보는 고혹적인 눈빛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했다. 흑백의 전신 컷에서는 흑백을 뚫고 나오는 부드러움과 시크함을 겸비한 모습으로 이준혁의 짙은 매력을 드러냈으며, 이준혁의 얼굴로 가득 매운 클로즈업 컷에서는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완벽한 화보 컷을 완성. 시크한 아우라로 화보 컷을 물들인 이준혁은 ‘화보 장인’다운 다채로운 무드를 가득 뿜어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준혁은 ‘범죄도시3’ 흥행 소감에 대해 “‘너무 다행이다, 감사하다’는 마음이 크더라고요. 모두 고생하고 열심히 했지만, 작품이라는 게 항상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요. 정말 다행이죠”라고 답하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액션신의 어려움은 없었는지 묻는 질문에는 “주성철은 롱테이크 액션에, 상황에 따라 변주하는 액션이 많았어요. 그래서 부담도 되고 집중을 해야 했죠. 스턴트분들이 고생했어요. 머리끄덩이를 잡거나 때리는 걸 자연스럽게 할 때까지 실제로 많이 받아주고 서로 신뢰하며 훈련을 했어요. 어느 정도 합은 있지만, 능수능란하 게 유동적으로 액션을 바꾸기 위해서요”라며 거침없는 주성철 표 액션신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주성철 역을 맡은 후 일부러 거친 말투를 사용하는 등 캐릭터를 준비한 과정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작품을 할 때마다 그런 기간을 거쳐요. ‘비밀의 숲’ 서동재 역을 할 때는 그렇게 날뛰는 게 저한테는 어색해서 현장에서 처음 보는 사람들한테 일부러 동재처럼 말하고 다녔어요. 그때 저를 본 사람들은 ‘원래 저런 애인가 보다’ 생각했다고 하더라고요. 현장에서는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니까 그런 걸 시도해 볼 기회가 많아요. 주성철 역을 준비할 땐 원래 덩치가 큰 사람이라든지 사회생활을 무서운 줄 모르고 하는 사람처럼 기본 텐션을 가져가려고 했어요”라고 답하며 매 작품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는 배우 이준혁의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차기작인 디즈니+ ‘비질란테’에 대해서는 “워낙 유명한 웹툰이에요. 저는 조강옥이란 캐릭터를 맡았죠. 제가 자꾸 이런 역에 빠지는 건지는 모르겠는데(웃음) 독특한 캐릭터예요. 다른 측면으로 이상한 짓을 하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캐릭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는 답을 통해 조강옥 캐릭터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준혁이 3세대 빌런 주성철로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3’는 개봉 21일 만에 900만 관객을 돌파. 올해 개봉작 중 최장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이준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맨 노블레스’ 7·8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강다니엘, 2025 시작과 함께 도쿄+오사카 콘서트! 아시아투어 확장

강다니엘이 2025년 새해와 함께 아시아투어를 펼친다.  강다니엘은 내년 1월...

‘더 트롯쇼’ 김희재, 큰절 “내년에 만나요”…2024년 마지막 1위는 손태진

 ‘더 트롯쇼’가 2024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11일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틈만 나면,’ 유연석 vs 지창욱, 뮤지컬 배우의 최애 게임 ‘컵 차기’ 챔피언 결정전 발발! 

 SBS ‘틈만 나면,’에서 유연석, 지창욱이 뮤지컬 배우의 자존심을 건 ‘컵 차기’ 승부를...

DAY6, 고척스카이돔 입성! 12월 20일~21일 스페셜 콘서트 ‘The Present’ 개최! 

 DAY6(데이식스)가 오는 12월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하고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2024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데이식스가 'K팝 밴드 사상 최초'로 국내 최대 실내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해 절정의 인기에 방점을 찍는다. DAY6는 3년간의 여백기를 지나 완전체로 선보인 작품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와 동명인 공연 'DAY6 CONCERT <Welcome to the Show>', 약 4년 8개월 만에 재개하는 월드투어 일환으로써 포문을 여는 공연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 그리고 2024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까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하고 팬 만족도를 채운다. 특히 4월 3만 4000여 관객의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9월 총 4만여 석의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두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12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으로 이어지는 눈부신 성장세가 돋보인다. 이번 공연은 DAY6가 연말 시즌마다 전개한 스페셜 단독 콘서트의 새 버전이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2023년 12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 You are My Day''(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를 개최하고 깊은 팬사랑을 전한 바 있다. DAY6는 '2024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에서 관객과 다시 만나 환하게 빛난 2024년을 뜻깊게 마무리한다. 티켓 예매는 11월 19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My Day(마이데이) 4기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2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예매처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DAY6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DAY6는 세 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 진행하고 활약세를 잇고 있다. 9월 인천을 포함해 쿠알라룸푸르, 발리, 수라바야, 자카르타 등 현재까지 진행된 공연이 모두 솔드아웃을 기록했고 추후 펼쳐질 방콕, 홍콩, 로스앤젤레스, 뉴욕 공연 역시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기세를 몰아 11월 22일(이하 현지시간) 싱가포르, 11월 30일~12월 1일 방콕, 2025년 1월 18일 가오슝, 25일~26일 홍콩, 2월 12일~13일 오사카, 15일~16일 도쿄, 22일 마닐라, 4월 6일 시드니, 9일 멜버른, 12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16일~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뉴욕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고 글로벌 팬들과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운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