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틀트립2’가 부산 여행 최고의 음식을 꼽는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수학여행 특집’으로 여행 설계자 오마이걸 아린, 우주소녀 다영, 위키미키 최유정, 더보이즈 주학년, 위아이 김요한, 유용하의 부산 여행 후반부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 팀 팀장 다영, 남자 팀 팀장 주학년을 중심으로 미식 배틀이 계속된다. 둘째 날 첫 식사로 돼지국밥과 밀면을 먹은 구구즈. 이후 바다 뷰 카페로 향하고, 캡슐 열차를 타기 위해 2명씩 팀을 나눈다.
이 가운데 용하와 유정이 함께 열차에 타게 된다. 내향인인 두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에 놓이고, 결국 분위기를 견디지 못한 용하는 “친해지는 법 검색해 볼래?”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속 이야기를 하게 되고 서로 사진을 찍어 주며 한층 가까워진다.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에 스튜디오 분위기까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이에 용하는 고마운 친구로 리액션을 가르쳐준 다영이 아닌 유정을 뽑기도.
이후 구구즈는 미식 배틀을 이어간다. 마지막 대결 음식은 우대 갈비와 대게. 성시경은 “이거야말로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다”라며 탄식하고, 아이키는 “모르겠다”며 쉽게 음식을 택하지 못한다. 우대갈비와 대게 먹방이 침샘을 자극하는 가운데 최종 선택을 받은 부산 여행 최고의 음식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구즈의 ‘수학여행 특집’ 부산 여행기를 담은 KBS 2TV ‘배틀트립2’는 22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