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 (What it isNt)’이 그룹 더보이즈를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브랜드명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확장세에 나선 와릿이즌은 “더보이즈만의 개성과 밝은 무드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
위트 있는 컬렉션으로 매 시즌 MZ 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릿이즌과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더보이즈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화보 속 더보이즈의 멤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사인 로고’와 ‘엔젤 로고 그래픽 티셔츠 뿐만 아니라
올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위트 넘치는 신규 그래픽 티셔츠도 착용. 브랜드 특유의 스트리트 한 무드와 스케이트보드의 시초인 서핑 컬처 분위기를 연출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와릿이즌과 더보이즈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오는 4일 티저 선공개, 11일부터 와릿이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포토카드, 포스터 뿐만 아니라 더보이즈 멤버 착용 제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릿이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보이즈의 다른 멤버 케빈, 제이콥, 뉴, 큐, 주학년과 함께 진행한 와릿이즌의 썸머 두 번째 화보는 오는 4월 말 공개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모아봐도 좋겠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