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국민가수 수련원’ 박창근의 사랑 넘치는 싱글하우스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력 증진 프로젝트 ‘국민가수 수련원(이하 ‘국가수’)’에서는 듀엣 커튼콜 무대를 앞두고 여섯 멤버들의 내조에 나선 매니저 하하, 김종민,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하하는 박창근의 ‘맴찢’ 유발 싱글하우스로 향해 고급스러운 실크 잠옷 선물은 물론, 안방 문 페인트칠을 도우며 든든한 매니저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하하는 박창근과 이병찬을 위해 손수 요리를 하며 특급 내조를 이어간다.
또한 그동안 허약한 모습을 보이며 ‘종이 인형’으로 불린 박창근은 수준급 턱걸이 실력으로 하하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이날 박창근은 남다른 복싱 폼을 공개, 또 한 번 하하의 감탄을 이끌어내며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종민은 핸드메이드 ‘홈 코인 노래방’에 이어 김동현과 고은성을 위해 수타 짜장을, 신봉선은 이솔로몬과 조연호를 위한 비주얼 끝판왕 브런치로 저마다의 내조를 펼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2022년 TV CHOSUN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급 프로젝트 ‘국가수’는 뜨거운 인기 속에 막을 내린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발굴한 여섯 멤버가 진정한 국민가수가 되기 위한 혹독한 과정을 담은 예능력 증진 프로그램이다. 제한된 시간 안에 무대에 서기 위한 ‘국가수6’의 고군분투 현장 모습과 각종 미션에 성공한 멤버만 노래할 수 있는 커튼콜 무대, 초특급 매니저들의 특별 훈련 등 예능 병아리들이 찐! 국민가수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는다.
한편, TV CHOSUN ‘국가수’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