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세븐틴 민규의 조각 같은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이돌 르 퍼퓸’ 출시를 기념하여 민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규는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스윗한 눈빛, 미소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 손에 향수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긴 화보컷에서는 역대급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보기만해도 향기로운 향기가 느껴지는 화보 속 민규가 함께 한 랑콤 ‘이돌 르 퍼퓸’은 꿈을 향해 대담한 여정을 떠나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랑콤의 새로운 향수이다.
랑콤의 시그니처 노트인 시프레, 로즈, 자스민 어코드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센슈얼한 플로럴 향수로 싱그럽게 피어나는 플로럴 탑 노트의 화이트 시프레 꽃잎과 베이스 노트의 머스크가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티 없이 맑고 순수한 자스민 꽃의 미들 노트가 산뜻하고 크리미한 향을 가미해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디테일과 슬림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모던하고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까지 더해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화보 속 세븐틴 민규가 선보인 랑콤 ‘이돌 르 퍼퓸’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