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픽하이는 오는 26일 개최되는 ‘FOREST 2021’ 콘서트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15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 틱톡을 통해 이벤트를 오픈한다.
“여행 가면 생각나는 에픽하이 노래는?”이라는 문구와 함께 경쾌한 사운드의 ‘FLY’(플라이)부터 에픽하이만의 감성이 담긴 ‘LEICA’(라이카), ‘술이 달다’,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까지 총 4곡이 공개됐고, 투표하고자 하는 곡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15일부터 17일까지 하루에 3번 투표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과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앞서 공개된 투컷, 미쓰라 진, 타블로의 위트 넘치는 ASMR 영상에 이어 마련된 이번 이벤트로 ‘FOREST 2021’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26일 오후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콘서트 ‘FOREST 2021-EPIK HIGH with special guest 하동균’를 개최하는 에픽하이는 답답한 일상과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각자의 공간에서 함께 떠나는 여행 같은 공연을 제공, 대중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주회 모티브프로덕션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FOREST 2021’ 콘서트는 26일 오후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및 PC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