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사랑 가득한 셀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행복했습니다♡ #JJK #SOWOOZOO’라는 글과 함께 셀카 1장을 게재했다.
당일 정국은 데뷔 8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머스터(MUSTER) 소우주’ 마지막 공연을 마치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해당 셀카 속 정국은 손 하트로 팬들에게 애교 넘치는 사랑을 표현했다.
정국은 다정다감하고 달달한 눈빛과 크고 동그란 눈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또 정국은 눈썹의 피어싱부터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스타일리쉬한 자태도 뽐냈다.
정국은 앞머리를 넘긴 헤어스타일에 돋보이는 하얀 피부와 특유 미소년 무드의 잘생쁨한 이목구비로 숨이 멎을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해 전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셀카 트윗을 게재한 후 트위터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28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해당 게시물은 방탄소년단 멤버가 올린 개인 셀카 트윗 중 최단 100만 좋아요를 기록했고 9시간 만에 200만 ‘좋아요’, 80만 ‘리트윗’을 넘어섰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이쁘다 정국아ㅠㅠ” “정국이 덕분에 오늘 너무 행복ㅠㅠㅠ” “정국아 널 알게 되서 로또 맞은 것 같은 기분이야 사랑해 내 가수 ㅠㅠ” “와 대존잘ㅜㅜ정구기 무대 넘 좋았고 최고의 행복이었어 푹 쉬어 고생했어” “무대 찢은 정국이~ 나날이 느는 무대 천재 실력!! 꾹부심” “평생 내 가수 정국이 사랑해” “오늘도 미모 리즈 갱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