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위수정 기자] 폭넓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적 내용에 ‘달리기’라는 신선한 소재를 결합한 영화 <아워 바디>(감독: 한가람, 출연: 최희서, 안지혜, 이재인)가 ‘건강한 매력의 달리는 여자’ 현주 역의 배우 안지혜의 청춘 응원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아워 바디>에서 달릴 때 느껴지는 건강한 활력으로 주인공 자영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함께 달리는 여자 ‘현주’ 역을 섬세하게 연기해 주목받고 있는 배우 안지혜가 청춘 응원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안지혜의 깊이 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아워 바디>는 8년간 행정고시에 번번이 떨어지며 몸과 마음이 지쳐버린 자영이 우연히 달리는 여자 현주를 만나 달리기 시작하면서 삶의 변화를 맞이하는 이야기를 섬세하게 접근한 작품이다.
배우 안지혜는 지난 9/1(일) 열렸던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에 참가하여 마라톤 10km 코스를 완주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주 캐릭터에 관한 매력 넘치는 소개와 “삶에 지친 청춘에게 활력을 넣어주는 달리기, 이제 저와 함께 달려보실까요?”와 같이 방황하는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부터, 주인공 자영 역의 최희서 배우에게 바통을 넘기는 멘트까지 담긴 영상에서는 행사 당일 마라톤 현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활기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져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자영에게 “이제 너가 달릴 차례야”라는 멘트가 담겨, 추후에 진행될 ‘배우 최희서와 함께 하는 한강 러닝 이벤트’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아낸다.
달리는 청춘 현주 역의 배우 안지혜가 청춘의 달리기를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워 바디>는 9월 26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