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31 목요일 06:20 오후
19.7 C
Seoul

수목드라마 ‘개소리’ 화려한 시상식 속 ‘시니어벤져스’ 포착!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순재와 김용건, 그리고 ‘시니어벤져스’가 시상식에서 난감한 일을 겪는다.

오늘(3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 제작 아이엠티브이) 최종회에서는 다사다난한 거제 적응기를 그려온 이순재와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시니어 5인방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개소리’는 개의 말을 알아듣게 된 이순재와 그의 친구가 된 견공 소피, 그리고 이들 탐정 듀오를 도와 고군분투한 ‘시니어벤져스’의 활약을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진상 배우’의 오명을 쓰게 된 사건을 계기로 거제도에 내려온 이순재와 그의 동료들이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어가는 모습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홍은하가 김용건에게 이기동과의 관계와 과거에 얽힌 사연을 들킨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4.5%(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극적 흥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오늘(31일) 최종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시상식 장소에 모두 모인 시니어벤져스와 주변인들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에 자연스럽고 수수한 모습과는 달리 화려하고 말끔하게 꾸민 인물들의 차림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축제 같은 시상식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

그런데 축하 케이크를 든 채 뻣뻣하게 굳어 버린 이순재와 김용건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밝은 웃음과 함께 박수를 치며 대기실에 모여든 시니어 5인방은 물론, 이기동(박성웅 분)과 홍초원(연우 분), 홍은하(김지영 분), 김세경(이수경 분)까지 순식간에 얼어붙으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순재와 김용건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현타(남윤수 분)와 강민우(공찬 분), 매니저 김철석(이종혁 분)까지 몸둘 바를 모르고 서 있는 장면이 긴장감을 유발한다.

‘개소리’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최종회에서는 감동과 힐링, 그리고 코믹 요소까지 모두 담은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져 마지막까지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아우르는 회차인 만큼 배우 이순재의 복귀 여부, 인물들의 관계 변화, 소피와 함께하는 공조의 향방 등 여러 관전 포인트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다. 모든 배우들이 혼신을 다해 촬영한 최종회까지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개소리’는 오늘(31일) 밤 9시 50분 대망의 최종회가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몬스타엑스 공식 캐릭터 ‘몬뭉치엑스’, 스파오와 공식 협업 겨울 컬렉션 출시

몬스타엑스(MONSTA X)의 공식 캐릭터 '몬뭉치엑스'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랜드월드에...

‘정숙한 세일즈’ 이혼 도장 찍은 김소연, ‘똥차’가고 ‘벤츠’왔다! 연우진과의 로맨스 진전 기대해도 될까?

 ‘정숙한 세일즈’에서 묘한 기류로 고강도 설렘을 자아내고 있는 김소연X연우진의...

연극 ‘꿈의 연극’ 젊은 예술가들의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응원하는 두산연강예술상 수상자 이홍도 신작

  두산아트센터는 제13회 두산연강예술상 수상자 이홍도 신작 연극 <꿈의 연극>을 11월 26일부터 12월 14일까지 크리에이티브 VaQi와...

배우 김재영, ‘지옥에서 온 판사’ 이끌며 마지막까지 활약 예고! 판타지물에서도 통했다!

  ‘지옥에서 온 판사’ 김재영이 마지막까지 찬란할 활약을 예고했다. 김재영은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