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5 수요일 05:40 오후
27 C
Seoul

SBS ‘틈만 나면,’, 10월 15일(화)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편성 확정! 첫 게스트 박신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SBS ‘틈만 나면,’이 오는 10월 15일 화요일 고정 예능으로 출격을 앞둔 가운데, 고품격 수다 MC 유재석-유연석과 첫 회를 오픈할 게스트로 박신혜가 출격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연출 최보필/작가 채진아)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지난 4월 총 8회에 걸쳐 방송되며 전 회차 2049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석권했으며, 화요일 정규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막강한 화제성으로 올해 기대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손꼽힌 바 있다. (닐슨 코리아 기준)

이 가운데 ‘틈만 나면,’ 측이 “’틈만 나면,’이 오는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정규 예능으로 방송된다”라며 “첫 게스트로 박신혜 배우가 참여해 완벽한 수다 케미스트리를 완성시켰다. 향후 틈새 시간을 꽉 채우는 MC 유재석, 유연석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해 벌써부터 기대감이 치솟는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MC 유재석, 유연석의 반가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가운데 첫 게스트 박신혜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세 사람이 바라만 봐도 흐뭇한 조합을 이루고 있어 기대를 자아낸다. 특히, 유연석과 영화 ‘상의원’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적 있는 박신혜가 유연석과 재회해 찰떡 호흡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재회에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틈만 나면,’ 우천 녹화를 진행했던 지난 1회와 같이 녹화 날 비가 내려 ‘날씨 평행 이론’을 만들며 웃음을 자아낸다. 투명한 우산을 들고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는 유재석 유연석이 믿고 보는 대박을 예감케 해 ‘틈만 나면,’ 첫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시민들의 틈새 시간에 찾아갈 화요 예능 ‘틈만 나면,’은 오는 10월 15일(화) 저녁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태용: 티와이 트랙 인 시네마] 바로 오늘 개봉! 개봉 기념 스페셜 포스터 공개!

  NCT 태용의 첫 번째 솔로 콘서트, 독보적인 음악과...

이무진, 세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개최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1년여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X노상현 쿨한 청춘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엘르 화보 공개

 배우 김고은과 노상현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라디오스타’ 이창호, ‘쥐롤라’로 생애 첫 ‘인급동’ 1위-구독자 ‘떡상’! 김준수와 뮤지컬 무대까지!

‘쥐롤라’로 뮤지컬계와 SNS를 접수한 개그맨 이창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생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