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실화를 재구성한 차별화된 건강 토크쇼 <오늘부터 인생 2막> 9월 7일 첫 방송
건강 정보 프로그램 홍수의 시대에 SBS가 도전장을 내민다. SBS는 자신만의 비법으로 ‘죽다 살아난’ 경험을 한 이들의 인생 후반전 <오늘부터 인생 2막>을 오는 9월 7일 첫 방송한다.
실화를 재구성한 드라마 타이즈로 주인공의 생생한 증언을 담아 여타 건강 정보 프로그램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다 자기관리 끝판왕이자 건강 관리로 정평이 난 글로벌 톱모델 이현이가 일찌감치 메인 MC로 낙점되었고 첫 녹화에서 패널이 아닌 메인 MC로서의 확실한 자질을 증명해내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현이는 첫 녹화를 마친 후 “<오늘부터 인생 2막>은 단순히 건강 정보만 전달하는 게 아닌, 건강한 삶을 되찾은 이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건강 토크쇼’로서 새로운 방송 장르를 열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매주 다양한 건강 위기를 극복한 이들을 초청해 그들의 인생 2막 이야기를 듣는 신개념 건강 토크쇼 <오늘부터 인생 2막>은 오는 9월 7일(토) 오전 7시 10분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어제의 나는 죽었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건강 역전 스토리
<오늘부터 인생 2막>은 질병에 대한 정보만을 전달하는 데 그쳤던 기존의 단순한 프로그램 구성에서 탈피! 매주 다양한 건강 위기를 극복한 이들을 초청해, 그들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구성해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MC 이현이는 스토리텔러가 되어 드라마보다 드라마같은 주인공의 사연을 전한다.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재미는 물론 실생활에 도움되는 건강 정보까지 모두 얻어갈 수 있는 신개념 건강 프로그램 <오늘부터 인생 2막>은 오는 9월 7일(토)부터 12주간 안방 시청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