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12:59 오전
26.7 C
Seoul

JTBC ‘정숙한 세일즈’ 정숙한 김소연-김성령-김선영-이세희, 1차 티저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JTBC ‘정숙한 세일즈’가 풍기문란 방판 쇼타임을 알리는 1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김소연-김성령-김선영-이세희, 정숙한 그녀들이 세일즈 백을 열었더니 발칙한 것이 나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오늘(5일) 공개된 영상은 “정숙한 그녀들의 발칙한 세일즈”의 시작을 담고 있다. 이름처럼 조신한 주부 ‘한정숙’(김소연), 우아한 브레인 ‘오금희’(김성령), 다둥이 엄마 ‘서영복’(김선영), 핫한 싱글맘 ‘이주리’(이세희)가 집에서 물건을 판다는 방문 판매로 시골 마을 금제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구매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즐겨주세요”라는 수줍은 당부로 ‘방판 쇼타임’을 알린 정숙. 그녀가 세일즈 백을 열고, 그 안에서 나온 물건들이 줄줄이 등장한다. 그런데 좋은 물건을 판다 해서 금희의 집에 모인 금제 주부 손님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동공은 지진이 날 정도로 흔들리고, 입은 한껏 벌어져 다물지 못한다.

심지어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가늠조차 못한다. 예쁜 구슬이 알알이 엮인 목걸이인 줄 알았는데, 정숙은 그게 “팬티에요”라고 콕 짚어준다. 손님들의 놀란 얼굴에선 ‘저 발칙한 것이 어떻게 속옷의 기능을 하며, 어떻게 입으라는 말인가’란 속마음이 고스란히 읽힌다.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이 꺼낸 그 발칙한 물건들은 “우리 여자들도 열정적인 성생활에 관심이 있고 누릴 권리도 있다”는 모토를 내세운 ‘환타지 란제리’의 성인 용품. ‘섹X’라는 단어를 입 밖에 꺼내기만 해도 마치 험한 소리 들은 것 마냥 화들짝 놀랐던 시절, 보수적인 시골 마을 사람들을 대환장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하지만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은 요상한 성인용품을 직접 입고 시연까지 한다. “왜 저래?”란 따가운 시선을 받는 와중에도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사은품까지 챙겨 적극적으로 세일즈에 나선다. 그녀들에겐 풍기 문란이란 비난을 받아도 이 방판을 무조건 성공시켜야만 하는 각자의 사연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숙은 오늘도 약수터에 올라 “아자아자!”를 우렁차게 외치고, 고함도 내지르며 결의를 다진다.

여성의 건강한 욕망과 권리를 앞세운 시대를 앞서간 ‘씨스터즈’ 4인방의 방판쇼를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믿고 볼 수밖에 없는 연기 차력쇼로 선보인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온몸을 내던진 뜨거운 연기와 척척 들어맞는 워맨스 케미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제작진은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의 합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1990년대를 살았던 방판 씨스터즈 4인방의 우정과 성장사를 2024년의 시청자들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세일즈 포인트다. 오는 10월 시작될 이들의 풍기문란 방판극의 쇼타임 알림 설정 해놓으시길 바란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자신했다.

JTBC ‘정숙한 세일즈’는 오는 10월 매주 토, 일, JTBC에서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골때녀’X폴햄 팝업스토어, 18일 더현대 서울 오픈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이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함께 더현대...

에스파 윈터, 가을 소녀 변신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공개

 에스파 윈터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슈퍼주니어-D&E, 미니 6집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신비+몽환 분위기 물씬’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슈퍼주니어-D&E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INEVITABLE(인에비터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슈퍼주니어-D&E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올블랙 의상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이어진 유닛 컷에서 슈퍼주니어-D&E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해와 은혁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드를 이끌었고,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INEVITABL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INEVITABLE’은 슈퍼주니어-D&E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5집 ‘606(SIX ZERO SIX)’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동해와 은혁이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능동적인 사운드와 트랙을 담아낸 이번 신보 ‘INEVITABLE’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슈퍼주니어-D&E의 미니 6집 ‘INEVITABLE’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결혼해YOU] 이이경 남자 주인공 확정, 쓰레기 전남편→청정 무해 섬 총각 ‘180도 변신’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주인공으로 나선다.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